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vs 한화이글스] 3루 단체석에서 직관한 경기 후기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vs 한화이글스] 3루 단체석에서 직관한 경기 후기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토요일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를 직관하고 피로감으로 딩굴딩굴거리며 하루종일 쉬었어요. 그만큼 재밌고 신나는 경기를 보고 왔어요. 금요일 경기와 토요일 경기를 모두 승리한 여파인지 오늘 경기는 참패를 하고 말았네요. 한 이닝 최다 실점인 16점을 내어주고 강우 콜드로 16:1 대패를 하고 말았네요. 현재 공동 4위를 하고 있어요.



이번 시리즈는 벚꽃 시리즈라고 해서 게이트 양쪽에 벚꽃을 만들어 놓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만들어 놓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메인 게이트로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계모임을 야구장에서 하기로 해서 참석 가능한 인원을 파악했는데 이번에 4명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3루 단체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인원당 3만원이고 롯데카드 할인은 되지 않는 자리에요. 테이블도 있고 약간 독립된 공간처럼 분리가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2년전에 3루 단체석 옆쪽의 일반석으로 끊었다가 잠깐 앉아 본 적이 있기는 했는데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확실히 체험했어요. ^^



고정된 두개의 의자와 회전이 가능한 의자 두개가 있어요. 단체석은 6인, 4인, 3인 이렇게 세 종류로 되어 있어요. 파울라인 폴대가 조금 시야에 거슬릴 것 같기도 하지만 생각처럼 방해되지는 않았어요. 전광판도 잘 보이고 경기도 잘 보였어요. 여유공간도 있고 앞좌석과의 높이 차이가 좀 있어서 일어서도 시야에 방해를 받지 않아서 좋았어요. 3루 단체석도 나름 매력적인 자리였어요.



야구장 들어오기 전에 승리의 통닭에서 닭을 사왔어요. 후라이드와 닭껍질 튀김을 구매하고 경기장 안에서 맥주를 사서 함께 먹었어요. 승리의 통닭은 닭지리와 닭껍질튀김을 좋아했는데 이번에 먹은 후라이드도 괜찮더라고요.




국민의례 하기 전에 선수들이 등장해서 사진을 찍는데 우연히 전준우 선수가 서 있는 곳에 빛이 내려오더라고요. 이때부터 왠지 느낌이 좋았어요. 이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죠. 경기는 오후 5시에 시작했는데 해가 넘어가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려요. 3루쪽에서 관람하시는 분들은 모자와 선그라스, 선크림은 꼭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준우 선수가 중견수 정훈 선수와 캐치볼을 하면서 몸을 풀고 있어요. 요즘 비더레전드 선수로 전준우 선수를 계속 밀고 있어요. 중간에 한 번 안타를 치지 못한 날이 있어서 비더레전드 기록이 끊기기는 했지만 계속 좋은 타격감을 보이고 있어서 기대가 커요.



선발투수로 출전한 톰슨 선수의 모습이에요. 초반에 엄청 잘 던져서 투수전으로 갈 것 같다는 예상을 하게 만들었어요. 하지만 3회부터 바뀌기 시작했어요. 3회와 5회에 실점을 하면서 조금 아쉬움을 남겼어요. 삼진도 9개나 잡았는데 실점이 6실점이나 되었거든요.




3회초 2실점을 하면서 끌려가는 경기를 펼치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3회말에 곧바로 한 점을 따라 붙은 뒤 4회말에 5점을 뽑아내면서 6-2로 앞서기 시작했어요. 쉽게 이기겠구나 싶었던 경기는 5회초 톰슨이 4실점을 하며 6-6 동점이 되고 말았어요.



동점 상황이 이어지던 7회 초 한화가 득점에 성공하며 다시 역전을 당했어요. 분위기가 다운되려던 순간 바로 동점과 역전을 하며 7회말에 3점을 뽑은 롯데가 9-7로 앞서 나갔어요. 한화 투수의 폭투로 동점이 되었을 때 마음이 편해졌던 순간 대타 채태인이 2타점 적시 2루타를 치면서 역전하게 된거죠. 채태인 선수는 맞는 순간에 홈런이라고 느꼈던 것 같더라고요. 초반에 그렇게 빨리 뛰지 않다가 급하게 뛰어 2루까지 갔거든요. 9회초 마무리로 올라온 손승락 선수가 잘 막아내며 세이브를 기록했어요. 김건국 선수가 승리투수 구승민 선수가 홀드, 손승락 선수가 세이브를 기록했어요. 엎치락뒤치락을 거듭한 경기라 정말 재미있었어요. 거기에 승리까지 해서 더욱 좋았어요. 이번에 잡았던 3루 단체석도 좋았고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야구장을 한 번 방문하고 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아요. 경기를 이기면 100% 풀리고 지면 30%정도 풀리는것 같네요. ㅋㅋㅋ 경기가 끝난 뒤 불꽃놀이도 즐기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전국적으로 발생한 대형화재로 인해 취소가 되었어요. 다음에 있는 행사 때 구경해야 할 것 같네요. 내일 월요일 쉬고 화요일부터 두산과의 3연전이 준비중이에요. 오늘의 큰 패배는 잊고 잘 정비해서 좋은 경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