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 정보, 출연진, 개봉일 관람후기 및 쿠키 영상 개수

반응형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가 5월 3일 개봉을 했어요. <가오갤>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라는 이야기도 들었고, 원래도 좋아하던 시리즈라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해서 몇 번이나 돌려보기도 했어요. 그래서 개봉일에 바로 관람을 하러 다녀왔어요. 관람하고 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후기 및 쿠키 영상의 개수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 정보

2023년 5월 3일 개봉한 12세 관람과 영화로 액션, 모험, SF 장르의 영화에요. 러닝타임은 150분이고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서 배급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토리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게 되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가디언즈오브갤럭시3


출연진 등장인물

크리스 프랫, 데이브 바티스타,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숀 건, 마리아 바칼로바, 조 샐다나, 실베스터 스탤론, 추쿠디 이우지, 윌 폴터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스케일이 큰 작품이다보니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했어요. 욘두 역할의 마이클 루커도 카메오로 등장을 했고요.

 

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디언즈오브갤럭시3


관람 후기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에서는 로켓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가 상세하게 나오기도 했고요. 예전에 많이 들었던 팝 음악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홀리데이 스페셜>에서 파괴되었던 마을을 수리하는 장면으로 시작을 했는데, 이때 고등학생 때 즐겨 들었던 'Creep'이 흘러 나와서 작은 소리로 따라 부르면서 도입부부터 빠져 들었죠. 여전히 출연진들의 주고받는 티키타카와 유머도 재미있었어요. 로켓을 실험한 장본인인 빌런이 다시 로켓을 실험체로 사용하려고 하면서 전개되는 스토리도 좋았어요. 최종장에 걸맞는 마무리도 좋았다고 느꼈어요.

 

가디언즈오브갤럭시3


쿠키 영상 개수 및 내용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의 쿠키는 총 2개가 나와요. 모두 <가오갤> 멤버와 관련된 내용이었어요. 초반 쿠키 영상은 로켓을 위주로 새롭게 구성된 가오갤 멤버들에 대한 것이었어요. 엔딩 크레딧이 모두 올라가고 난 뒤 지구로 돌아온 피터와 관련한 쿠키 영상이 나왔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문장으로 인해서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를 마지막으로 데이브 바티스타와 조 샐다나가 배역에서 은퇴한다고 밝히면서 시리즈의 최종장이 되었어요. 하지만 쿠키 영상을 통해서 공개 되었듯이 새롭게 구성된 가오갤 멤버로 영화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피터가 지구로 돌아왔기 때문에 다른 마블 시리즈에 등장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가오갤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주말에 극장을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