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분노의 질주 10 : 라이드 오어 다이] 줄거리, 출연진, 차량 정보, 특전, 쿠키영상, 결말, 관람후기

반응형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가 5월 17일 개봉을 했어요. 기다렸던 시리즈인 만큼 개봉일에 바로 가서 관람을 하고 왔어요. 기대했던 만큼의 재미도 있었지만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었어요.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와 관련한 정보, 영화관 특전 기념품, 쿠키 및 관람 후기에 대해서 모두 알려 드릴게요.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영화 정보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10번째 영화이자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시리즈의 서사를 마무리 짓는 작품이에요. 이번에 합류한 루이 르테리에 감독은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타이탄>, <인크레더블 헐크> 등의 연출을 맡았던 분이에요. 기존 배우들의 라인업은 동일하지만 새로운 빌런과 인물들이 등장했어요. 2023년 5월 17일 15세 관람가로 개봉을 했어요. 러닝타임은 141분이에요.

분노의 질주 10 줄거리 소개
돔과 그의 패밀리 앞에 나타난 운명의 적 단테. 과거의 그림자는 돔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달려온다. 단테에 의해 산산히 흩어진 패밀리들은 모두 목숨을 걸고 맞서야 하는 함정에 빠지고 마는데... 달리거나 죽거나,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된다!

 

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

출연진 등장인물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존 시나, 조나다 브류스터, 리타 모레노, 나탈리 엠마뉴엘, 헬렌 미렌, 타이레스 깁슨, 루다 크리스, 다니엘라 멜키오르, 앨런 리치슨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그리고 영화를 보면 보고 싶던 그리운 얼굴들도 몇 명 만나볼 수 있었어요.

 

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
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출연진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출연진

등장 차량 정보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또 다른 볼거리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다양한 차량이죠. 이번에는 시리즈의 마지막에 걸맞게 기존의 클래식한 모델의 차량과 함께 혁신적인 모델의 차량도 등장을 해요. '닷지 차저 데이토나 반시 SRT' 전기차도 시리즈 최초로 등장을 했어요. '드로리언 프로토타입', 할리데이비슨 여행용 모터사이클 '2022년식 팬아메리카', '2022년식 파가니', '2023 닛산 Z', '헤네시 베놈 F5 쿱', '1071 닷선 240Z'도 나와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차량이 정말 다양하게 등장했어요.

 

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CGV특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CGV특전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롯데시네마_시그니처아트카드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롯데시네마_시그니처아트카드분노의질주_라이드오어다이_영화관특전
분노의 질주 영화관 특전

CGV & 롯데시네마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관람 특전

CGV 4DX 관람을 하고 받은 포스터와 필름 마크예요. 개인적으로는 필름 마크가 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롯데 시네마에서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제공하고 있어요. 롯데시네마 어플에 접속을 하면 시그니처 아트카드 재고 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니 먼저 체크를 하고 관람하러 가세요.

 

 

지난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다양한 지역을 넘나들어요. 로마, 런던, 리우데자네이루 심지어 남극 대륙까지 등장을 해요. 단테에 대한 배경 설명을 위해 등장한 지난 영상에서는 반가운 얼굴도 볼 수 있었어요. 쿠키 영상은 영화가 끝난 뒤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기 전에 하나가 나와요. 이번 영화에서 전혀 나오지 않았던 인물이 등장을 하죠. 다음 영화를 기다릴 수밖에 없게 만드는 쿠키 영상이었어요. <분노의 질주> 마지막 시리즈의 서막이었던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관람 후기였어요. 2편으로 예정이 되어 있었는데, 얼마 전 인터뷰에서 3편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밝혀졌죠.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지 앞으로의 스토리는 어떻게 이어질지 기다리기 힘들 것 같네요. 여러분도 한 번 관람해 보세요. 2시간이 그냥 삭제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