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 개봉일 정보, 줄거리 전작 시리즈 시청 방법 안내

반응형

학창시절 명절에 할머니 댁을 찾았을 때 TV에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를 봤어요. 여러번 본 영화였지만 볼 때마다 엄청난 모험을 펼치는 인디아나의 모습에 빠져 재미있게 시청한 기억이 지금도 남아 있네요. 추억 속의 영화였던 인디아나 존스가 드디어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고 해요.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의 개봉일 정보, 줄거리와 전작 시리즈를 시청해 복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정보 및 개봉일

2023년 6월 28일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이 개봉을 해요. 이번 영화 역시 주인공 인디아나 존스 역할은 '해리슨 포드' 배우가 맡았어요. '피비 월러-브리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존 라이스 데이비스', '매즈 미켈슨'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하네요. 이번 영화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이자 시리즈의 마지막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주인공인 '해리슨 포드'의 나이가 너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1편부터 4편까지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했는데, 이번엔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제임스 맨골드'가 연출과 각본을 맡았어요.

 

인디아나존스_운명의다이얼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 줄거리

모험의 또 다른 이름, 마침내 그가 돌아왔다. 1969년 뉴욕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 앞에 대녀 '헬레나'와 오랜 숙적 '위르겐 폴러'의 세력이 등장한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운명의 다이얼.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다이얼을 차지하려는 쫓고 쫓기는 위협 속에 '인디아나 존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데... '난 평생 이걸 찾아 헤맸어' 끝나지 않은 모험, 전설은 영원하다.

 

인디아나존스_디즈니플러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다시보기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 개봉을 앞두고 전작 시리즈가 궁금한 분들이 있을 거예요. 저도 학창 시절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은 남아 있지만 자세한 내용까지는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지난 시리즈를 다시 한 번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디즈니플러스에서 인디아나 존스 컬렉션을 만들어줬어요.

인디아나존스시리즈_다시보기

디즈니플러스 컬렉션에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4작품이 모두 있어요. <레이더스>, <인디아나 존스>, <인디아나 존스 - 최후의 성전>, <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이렇게 4작품이에요.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저는 모두 복습을 완료했어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4작품을 봤는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감동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1982년, 1985년, 1989년에 3편의 나왔기 때문이죠. 마지막 작품도 2008년이라 꽤 오래전이거든요. 영상적인 부분에서는 꽤 오래전의 작품이다보니 지금 보기에는 어설퍼 보이는 부분이 많이 보였어요. 그래도 스토리 부분에서는 재밌다고 생각했어요. 첫 작품에서의 해리슨 포드는 정말 젊은 모습이더라고요.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게 보였어요. 엄청 현란한 액션이 나오는 영화는 아니기 때문에 고대 비밀을 풀어나가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 같네요. 곧 개봉 예정인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은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