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 <살인 분석반> 시리즈의 세계관이 확장되었다!

반응형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 <살인 분석반> 시리즈의 세계관이 확장되었다!

 

2022년 2월 13일부터 일본 WOWOW에서 방송을 시작한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을 시작했어요. 총 10부작이라고 해요. 이번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은 2015년부터 방송되었던 <살인 분석반> 시리즈에서 파생된 유니버스 작품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비밀주의가 만연한 공안부로 이동한 주인공이
난해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 드라마 소개 -

 

사신의천칭_공안분석반_포스터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은 <살인 분석반> 시리즈에서 수사1과 에이스로 나왔던 '타카노'가 공안부로 이동해 신입의 자세로 활약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수사1과에서 해왔던 특유의 추리력을 활용해 사건을 해결하려고 하지만 기존의 공안팀원들은 공안만의 방법이 있다며 못마땅하게 생각하죠. 하지만 사건해결을 위해 노력한다는 진지한 태도에 조금씩 바뀌어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

 

도내에서 폭파 사건이 일어나고 근처에서는 여당의 거물 의원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해요. 이 사건을 테러로 규정한 공안에서 수사를 하게 되요. 시신은 장기가 사라진 상태였고 심장만이 천칭 위에 깃털과 함께 올려져 있었어요. 현장에 남겨진 이집트 상형문자가 새겨진 돌도 발견되요. 이 요소들이 사건을 해결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보였어요.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에는 아오키 무네타카, 마츠유키 야스코, 토쿠시게 사토시, 코이치 만타로, 후쿠야마 쇼다이, 츠츠이 미치타카, 와타나베 잇케이, 단타 야스노리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지난 <살인 분석반> 시리즈에서 주연이었던 '기무라 후미노'가 출연을 하지 않은 것은 너무 아쉬웠어요. 특별 출연이라도 해서 나오면 좋을텐데 아마 안나오겠죠?

 

 

계속해서 언급되는 <살인 분석반> 시리즈는 2015년에 방송된 <돌의 고치 살인 분석반>, 2016년에 방송된 <수정의 고동 살인 분석반>, 2019년에 방송된 <나비의 역학 살인 분석반> 이렇게 3편이에요. 주연 배우인 '기무라 후미노'가 형사로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어요. 이때 도움을 준 것이 이번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의 주인공인 '아오키 무네타카' 배우였죠.

 

 

개인적으로 '기무라 후미노' 배우를 좋아해서 시청하게 되었다가 빠져들게 되어 지금까지 시청하고 있어요. 아쉽게도 이번 시리즈에서는 주인공이 바뀌어 버렸지만 세계관이 넓어지다보면 다시 만나게 되는 날도 오지 않을까하는 기대도 하고 있어요.

 

[나비의 역학 -살인 분석반-] 돌의 고치, 수정의 고동 그리고 세번째 이야기

 

[나비의 역학 -살인 분석반-] 돌의 고치, 수정의 고동 그리고 세번째 이야기

 [나비의 역학 -살인 분석반-] 돌의 고치, 수정의 고동 그리고 세번째 이야기 <키무라 후미노> 주연의 시리즈물 드라마 '살인 분석반'의 세번째 이야기가 시작을 했어요. 2019년 11월 17일부터 일본

lagomgogogo.tistory.com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은 원작 소설이 있는 작품이에요. 그만큼 내용도 탄탄하다고 할 수 있겠죠. 소설도 읽어보고 싶은데 '밀리의 서재'에는 없더라고요. 도서관에 가면 있으려나 한 번 들려봐야겠어요. 원작 소설이 있는 드라마는 드라마를 먼저 보고 장면을 떠올려가며 소설을 읽으면 더욱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원작도 읽어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기존의 <살인 분석반> 시리즈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도 마음에 들거라고 저는 생각해요. 저는 재미있게 시청했거든요. 아직 1화만 본 상태라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기존에 해왔던 시리즈의 작품들을 생각하면 분명 재미있을거라 예상되네요. 주연이 달라진 점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내용이 재미있어 계속해서 시청할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한 번 <사신의 천칭 공안분석반(邪神の天秤 公安分析班)>을 시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