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 형사와 야쿠자가 손을 잡았다!

반응형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 형사와 야쿠자가 손을 잡았다!

 

2022년 1월 13일부터 일본 YTV에서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를 시청했어요. 제목인 <케이x야쿠>는 형사를 뜻하는 '刑事(케이지)'의 케이, 조직폭력배를 뜻하는 'ヤクザ(야쿠자)'의 야쿠 이 두 단어가 합쳐진 것이었어요. 형사와 조폭이 파트너가 된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었어요. 한국영화 <악인전>에서처럼 경찰과 조폭이 손을 잡고 더 나쁜 범죄자를 잡는 것인가 생각하면서 시청했어요.

 

 

3년 전, 미해결인 채로 갑자기 막을 내린 실종사건 통칭 '조커 사안'
경시청 공안부 수사관인 쿠니시타는 수사 재개를 계속 호소했지만
전혀 다른 임무를 명받게 된다. 그것은 바로 지정 폭력단의 젊은 두목인
하나부사의 염탐과 감시. 하나부사에게 접근하는 임무 과정에서
어떤 경악스러운 사실을 알게 된 쿠니시타는 하나부사와
허위 연인 계약을 맺기로 결심하는데...
-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 드라마 소개 -

 

케이야쿠_위험한파트너_포스터

 

경찰과 조폭이 파트너가 되는 것은 맞았는데 저의 예상과는 왠지 다르게 흘러 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브로맨스를 넘어서 BL에 가까운 내용이 나올 것 같았기 때문이에요.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는데 1화 속에서 나왔던 장면을 통해 예측해보니 약간 그런쪽인것 느낌이 났거든요.

 

케이야쿠_원작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에요. 만화에서의 주인공 이미지와 실제 출연 배우의 이미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BL 작품은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이를 소재로 한 작품이라면 만화는 보지 않을 것 같네요.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ケイxヤク-あぶない相棒)>에는 스즈키 노부유키, 이누카이 아츠히로, 토쿠이 요시미, 하기와라 미노리, 마츠모토 토시오, 요시무라 카이토, 쿠리야마 치아키, 이타오 이츠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1화를 시청하고 보니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는 괜찮은 것 같아요. 브로맨스가 너무 강조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시청할 것 같네요.

 

 

'스즈키 노부유키'가 연기한 쿠니시타 이치로는 경시청 공안부에 소속된 수사관으로 어릴 적에 부모님을 잃은 고독한 인물이에요. 3년 전에 발생한 실종 사건의 수사 재개를 위해 계속해서 상사에게 요청을 해요.

'이누카이 아츠히로'가 연기한 하나부사 시로는 지정 폭력단 '미네가미조'의 젊은 두목으로 태어나고 머지않아 부모에게 버림받아 아동 복지 시설에서 자랐어요. 3년 전 어떤 목적을 위해 '미네가미조'에 잠입하여 이례적인 속도로 출세한 수수께끼가 많은 인물이에요.

 

 

'쿠리야마 치카이'가 연기한 나카바 리온은 경시청 공안부의 수사관으로 쿠니시타의 교육 담당 겸 팀을 이루어 여러가지로 보살펴 줘요. 시원시원한 성격이며 쿠니시타를 내덜질 수 있을 정도로 팔 힘이 세요.

'토쿠이 요시미'가 연기한 타구치 아키라는 경시청 공안부장이에요. 쿠니시타에게 하나부사를 감시하라는 임무를 내린 사람이기도 해요. 늘 냉정하고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아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인물이에요. 이 분이 뭔가 사건에 연관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줬어요.

 

 

두 사람은 '나카바 리온'으로 인해 파트너가 되어 수사를 하기로 해요. 선배의 죽음에 대한 의문점을 해결하고 싶어 수사를 하는 쿠니시타 이치로와 하나부사 시로는 나카바 리온의 남동생이 손을 잡게 된 것이죠. 1화의 마지막에 '나카바 리온'의 무덤 앞에서 두 사람이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정체를 제대로 밝히고 함께 하기로 마음먹죠.

 

 

과연 이들은 수사에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요. '나카바 리온'을 죽게 만든 살인범은 누구인지, 왜 빠르게 사건을 덮어버리고 조사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인지를 알 수 있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몇 화 더 보고 나면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것 같네요. 동생이라고 한 하나부사 시로는 조폭으로 잠입한 형사인 것 같기도 하고, 총리 대신과 호텔에서 단 둘이 만나는 장면에서는 게이인것처럼 보이기도 해요. 너무 그쪽으로 가지만 않는다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사람이 '나카바 리온'의 죽음과 관련한 비밀을 풀어낼 수 있을지 기대하면서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