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큰 눈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배우 정보

반응형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큰 눈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배우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시네 쿄코(芳根京子)>라는 일본 배우 겸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요. '요시네 쿄코'는 1997년 2월 28일 도쿄 출생으로 159cm의 키에 A형이에요. 최근 시청한 몇몇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눈에 들어와서 찾아봤는데 이미 많은 작품을 한 배우였어요. 왜 지금까지 몰랐나 싶을 정도였어요.

 

[콩트가 시작된다(コントが始まる)] 미래가 불안한 청춘들의 이야기 담은 왓챠 일드 추천

 

[콩트가 시작된다(コントが始まる)] 미래가 불안한 청춘들의 이야기 담은 왓챠 일드 추천

[콩트가 시작된다(コントが始まる)] 미래가 불안한 청춘들의 이야기 담은 왓챠 일드 추천 4월 17일부터 일본 NTV에서 방송을 시작한 <콩트가 시작된다(コントが始まる)>를 시청했어요. '왓챠 익스

lagomgogogo.tistory.com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배우에게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바로 위의 <콩트가 시작된다>라는 작품 때문이었어요. '아리무라 카스미'가 출연을 해서 시청을 하려고 했다가 조연으로 출연한 '요시네 쿄코' 배우에게 눈길이 간 것이죠.

 

 

우선 눈이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에요. 눈동자가 엄청 크더라고요. 이전 사진들도 보게 되었는데 지금이 훨씬 예뻐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잘 성장한 것 같아요.

 

요시네쿄코

2013년에 친구의 권유로 간 공연장에서 스카우트 되면서 연예계로 나서게 되었다고 해요. 2013년 <라스트 신데렐라>라는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데뷔했어요. 피아노와 플루트 연주가 특기라고 해요.

 

요시네쿄코_인스타그램

2016년 NHK <벳핀상>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어요. 어린 나이에도 60대 중반까지의 역할을 소화해내며 연기를 했어요. NHK 드라마는 잘 시청하지 않다보니 전혀 몰랐어요.

 

진범인플래그_요시네쿄코

현재는 <진범인 플래그>라는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남자 주인공인 '니시지마 히데토시'를 옆에서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어요. 올해 방송된 <반경 5미터>라는 작품에도 주연으로 출연을 했어요. 왓챠에서 시청을 할 수 있어서 바로 시청할 생각이에요.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사라진 가족들! 범인이 나라고?!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사라진 가족들! 범인이 나라고?!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 사라진 가족들! 범인이 나라고?! 2021년 10월 10일부터 니혼 테레비에서 방송을 시작한 <진범인 플래그(真犯人フラグ)>를 시청했어요. 현지에서는 5화까지 방영

lagomgogogo.tistory.com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는 <진범인 플래그>에 대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아직 1화밖에 업로드 되어 있지 않지만 다음 내용이 기대될 정도로 재밌었어요.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몰랐던 작품들도 많았어요. 영화는 <더 피아노 인 더 쉐드>, <와사비>, <카사네>, <퍼스트 러브>가 있고, 드라마는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 <벳핀상>, <해파리 공주>, <채널 고정!>,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 <반경 5미터>, <진범인 플래그>가 있어요. 조연으로 출연한 작품까지 합치면 훨씬 많고요. 평균적으로 일 년에 두 작품 정도씩 촬영하며 활동을 했더라고요. 연기력도 좋고 외모도 매력있어서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가 되네요. 이후 작품들은 더 열심히 시청해야겠어요.

요시네 쿄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