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표예진] 모범택시 대타 아닌 대체 불가 배우가 된 연예인

반응형

[표예진] 모범택시 대타 아닌 대체 불가 배우가 된 연예인

 

SBS에서 방영중인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 시청하고 계신가요? 저는 우연히 재방송으로 2화를 시청한 뒤 재미를 느껴 1화부터 4화까지 모두 시청을 했어요. 이제훈, 이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하는 이 드라마는 '모범 택시'를 타고 다니면서 안타까운 일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주고 복수를 대신해 주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요. 드라마를 보는데 '표예진' 배우가 나와서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런데 캐스팅과 관련해서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더라고요.

 

 

 

얼마 전 배구계로부터 시작해 연예계까지 난리가 난 학교 폭력 사건과 관련이 있었어요. <표예진> 배우가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에요. 원래 배역으로 내정되었던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그룹 내 왕따 사건으로 논란이 되며 하차를 하게 된 것이죠. 주요 배역 중 한 명이라 급히 새롭게 투입된 '표예진' 배우이지만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모범택시_표예진

<표예진> 배우는 1992년 2월 3일 경상남도 창원 출생으로 키 164cm, 몸무게 46kg 이라고 해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하기도 했으며 2015년까지 JYP 연습생이기도 했어요.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를 한 뒤, 단역과 웹드라마를 거쳐 어느덧 주연을 맡을 정도로 성장했어요. 저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등이 출연한 <닥터스>라는 드라마에서 간호사로 출연했을 때 '표예진' 배우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이후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VIP> 등의 작품에 출연을 하고 현재는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으로 출연중이에요.

 

표예진배우

<모범택시>는 10%대의 시청률로 첫 방을 시작한 뒤, 4화는 15.6%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어요. '표예진' 배우 역시 쌀쌀맞은 말투를 보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안고은' 캐릭터를 찰떡처럼 매력적으로 연기하고 있어요. 드라마를 보면서 너무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 캐스팅에서 변경이 있었을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다른 기사를 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표예진

현재 연기중인 '안고은' 캐릭터는 천재 해커 역할이에요. <표예진> 배우는 '씩씩하고 털털한 성격은 본인과 닮았지만 실제 본인은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기계치라 촬영하며 접하는 새로운 기계들에 놀라고 있다'며 인터뷰 했다고 해요. 기계치임에도 해커를 연기하는것이 딱히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을 보면 천상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표예진> 배우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모두 하고 있어요. 유튜브는 영상이 그리 많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은 일주일에 한 두개 정도씩 업로드가 되더라고요. <모범택시>과 관련된 사진들도 볼 수 있었어요. 표예진 배우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유튜브 주소도 프로필에 있어요. 팔로우 하고 있는 계정은 필름 카메라 사진을 올리는 계정이라고 하네요. 구경 가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보세요.

표예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드라마 <모범택시> 4화 끝부분쯤에서 과거 어떤 사건으로 인해 지금의 일을 하게 된 것 같은 분위기의 영상이 나왔어요. 몇 화에 관련 사건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집중을 받는 회차가 나올 것 같아요. 비록 대타로 합류하게 되었지만 연기를 잘 하는 배우다보니 이제는 대체가 불가능한 인물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애초에 왜 캐스팅 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말이죠. 계속해서 좋은 연기 보여주길 바라며 <모범택시> 열심히 시청해야겠어요. 드라마 재미있으니 따라 붙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