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ここは今から倫理です。)] 독특한 윤리 선생님의 수업 이야기(feat. 정보, 출연진)

반응형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ここは今から倫理です。)] 독특한 윤리 선생님의 수업 이야기(feat. 정보, 출연진)

 

'야마다 유키' 주연의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ここは今から倫理です。)>를 시청했어요. 일본 NHK 드라마로 1월 16일부터 방송을 시작했고 총 8부작이에요. 조금은 독특한 윤리 선생님에게 저마다 각자의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찾아와 수업을 받으면서 일어나는 변화를 다룬 내용이에요.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는 만화가 원작이에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정식 발매가 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만화와 유사하게 주인공을 묘사했더라고요. 정식 발매가 되면 꼭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에서 윤리 선생님 역할은 '야마다 유키'가 맡아 연기를 했어요. <청의 SP - 학교 내 경찰 시마다 류헤이>에서도 형사 역할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 이번 분기 바쁘게 움직이네요. 조금은 활기차고 통통 튀는 연기를 계속 보여줬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줬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청의 SP(스쿨폴리스) -학교 내 경찰・시마다 류헤이-] 교내 문제를 해결해주는 경찰이 떴다?

[청의 SP(스쿨폴리스) -학교 내 경찰・시마다 류헤이-] 교내 문제를 해결해주는 경찰이 떴다? 학창 시절을 돌이켜보면 약간의 괴롭힘이나 놀림이 없었던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지금처

lagomgogogo.tistory.com

 

윤리 수업을 듣는 아이들이에요. 3학년이 되면 수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 윤리를 고른 아이들이에요. 윤리 수업을 듣는 아이들이 대략 10명 정도 있어요. 윤리 선생님을 보고 수업을 선택한 아이들도 있어요. 매회 아이들이 가진 문제와 관련해 윤리적으로 설명을 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는 것 같았어요. '카야시마 미즈키', '이케다 유토', '와타나베 아오', '이케다 아카나', '우라가미 세이슈', '키류 사쿠라', '이타가키 리히토', '이누카이 나오키', '스기타 라이루', '나카타 세이나' 등의 배우들이 출연을 해요.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 1화에서 주연을 맡은 '카야시마 미즈키'에요. 2004년 7월 6일 나가사키 출신이에요. 청순한 미소녀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포카리스웨트 CM 모델을 했어요. 어린 시절부터 화목하지 못한 가족 사이에서 성장해 쉽게 연애를 하며 몸을 가볍게 굴리는 아이로 나와요. 그러다 윤리 선생님에게 반하게 되면서 그의 말대로 행동하려고 노력해요. 조금씩 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학생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줘요.

 

 

 

솔직히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시청을 했는데 의외로 빠져서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고요. 몰입도가 꽤 좋았어요. 윤리 선생님을 연기한 '야마다 유키'도 꽤 잘 어울렸고 등장하는 학생들의 연기도 좋았어요. 만화책이 원작이라 그런지 대사가 조금 오글거리게 느껴지는 것도 있기는 한데 와중에도 명언같은 좋은 얘기들도 있었어요. 예상외로 재밌었던 <여기는 지금부터 윤리입니다(ここは今から倫理です。)> 후기였어요~ ^^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 여형사와 살인마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feat. 정보, 출연진)
[펜션 메챠(ペンションメッツァ)] 숲 속 펜션의 여주인과 손님들의 이야기
[유류수사 시즌6] 딴짓하는 게 아니라 수사 중이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