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 학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경찰과 학생 (feat. 정보, 출연진)

반응형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 학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경찰과 학생 (feat. 정보, 출연진)

 

일본 TV도쿄에서 1월 8일부터 방송된 심야 드라마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를 시청한 후기예요. 심야 드라마라 그런지 엄청 유명한 배우가 출연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추리물인 것 같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일단 범인이 누군지 나올 때 까지는 볼 것 같아요. 제목과 같은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라는 말을 주인공이 매번 할 것 같은데 진범이 누구일지 궁금하더라고요.

 

 

 

학교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수영장에서 사망한 채로 여선생님이 발견되요. 사건 해결을 하고 공을 세우고 싶어 하는 약간 어수룩한 형사가 선생님이 맡고 있던 반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수사를 해요. 그러다 퀴즈를 좋아하는 학급 위원장을 만나고 함께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는 드라마예요.

 

조금 특이한 점은 자신이 범인이라고 자백을 하는 아이들이 나온다는 거예요. 보통은 범인이 아니라고 하고 그 범인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데, 이 드라마는 범인이라고 자백하는 사람이 범인이 아니라는 것을 학급 위원장이 증명하는 거죠.

 

퀴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O, X가 그려진 패널을 들고 다녀요. 형사가 추리한 내용을 얘기하거나 범인이라고 자백하는 경우 아니라고 자주 사용하더라고요. 학급 위원장을 맡고는 있지만 항상 좀 움츠러든 모습을 보이는 주인공은 퀴즈나 추리와 관련해서는 자신감을 보이는 모습을 보여요.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 출연진이에요. 학급 위원장 역할은 '히비노 메나', 형사 역할은 '야마자키 시게노리', 사망한 여선생 역할은 '키타노 키이'가 연기했어요. 키타노 키이는 엄청 오래간만에 보는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이미지가 제 기억과는 좀 달라진 것 같더라고요. 성형을 한 건지, 헤어나 메이크업 때문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달라 보였어요.

 

 

 

<당신은 범인이 아닙니다>는 솔직히 엄청 재미있다고 얘기하지는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의 재미는 있어서 일단 범인이 누군지 밝혀질 때까지는 시청할 생각이에요. 집중해서 열심히 볼 생각은 없는데 범인이 누구인지는 궁금해서 가볍게 시청할 생각이에요. 2021년 1분기는 오랜만에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오래간만에 열심히 일드 보면서 집콕 생활을 즐기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전혀 지겹지 않아서 좋네요~ ^^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 여형사와 살인마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feat. 정보, 출연진)
[펜션 메챠(ペンションメッツァ)] 숲 속 펜션의 여주인과 손님들의 이야기
[청의 SP(스쿨폴리스) -학교 내 경찰・시마다 류헤이-] 교내 문제를 해결해주는 경찰이 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