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컬링 송유진] 연예인급 미모의 스포츠 선수 (인스타 & 경북 홍보 영상)

반응형

[컬링 송유진] 연예인급 미모의 스포츠 선수 (인스타 & 경북 홍보 영상)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예인급 미모의 컬링 선수인 <송유진> 선수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해요. 컬링 선수는 '영미영미' 로 유명해진 김경애, 김영미, 김선영, 김은정 선수들만 알고 있었는데요.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송유진 선수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자세히 찾아보게 되었어요.



송유진 선수는 1999년 6월 28일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에요. 중학교 때 친구를 따라 컬링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고등학교 때까지는 그리 주목받는 선수는 아니었다고 해요. 충청도에는 컬링 실업팀이 없어 경북 체육회 컬링팀에 입단했어요. 입단 후에도 선배들에게 밀려 후보 신세였다고 해요.





2019년 1월 경북체육회가 팀을 재정비하면서 송유진 선수는 팀내 막내 남자 선수인 전재익 선수와 함께 믹스더블 팀을 꾸리게 되었어요. 믹스더블로 전향한 후 첫 출전 대회이자 송유진 선수의 첫 해외 투어 대회였던 2019년 9월 WCT 퍼시픽 오션 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해요.



그러다 코리아컬링리그가 개막을 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다고 해요. 일부 컬링팬들 사이에서는 외모로 알려져 있긴 했지만 경기 이후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랐다고 해요. 전재익 선수에게 귓속말을 하는 영상은 무려 23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해요. 또한 전재익 선수에게 '굿샷 좀 해주면 안되요?' 라고 얘기한 것이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송유진 선수가 깜짝 스타로 급부상하자 시청자를 많이 모을 수 있는 오후 9시로 경기 시간을 바꿀 정도 였다고 하네요.



엠스플에서는 '컬링 요정' 이라고 칭하면서 관련 영상 모음을 만들기도 했다고 해요. 하지만 정작 본인은 부담스러웠던 것인지 과도한 관심이 몰리자 개인 SNS 계정을 닫아버렸다고 해요. 그래서 한동안 인스타그램이 없었나보더라고요. 지금은 다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네요. 게시물이 아직 7개 밖에 없더라고요.

송유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인스타그램에서 보여지는 사진들은 평상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라 미모가 한층 더 돋보였어요. 그리고 최근 경상북도를 홍보하는 광고를 촬영했어요.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전재익 선수와 함께 촬영을 했는데 송유진 선수 분량이 거의 80% 정도였어요. 역시나 경기복이 아닌 사복을 입고 촬영한 부분에서 한층 돋보이는 미모를 보였어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윤소희, 주은, 차유람, 손담비 등을 닮았다는 말을 듣는다고 해요. 송유진 본인도 손담비를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직접 밝혔어요. 파트너인 전재익 선수와는 비지니스 파트너라고 하네요. 외국의 경우는 연인들이 믹스더블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우리나라는 실업팀 소속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힘들다고 해요. 연예인에 가까운 미모를 가진 송유진 선수와 팀이라 전재익 선수도 여러모로 힘들 것 같네요. 좋은 점도 있을 것 같고요. 아무튼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줘서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으로도 인기를 누리는 송유진 선수가 되기를 응원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