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코카콜라 이니셜 모자] 코크플레이 어플을 통해 이름을 새긴 모자를 받았다~

반응형

[코카콜라 이니셜 모자] 코크플레이 어플을 통해 이름을 새긴 모자를 받았다~


코카콜라의 코크플레이 어플 내에서 모았던 포인트를 통해 제 이름을 새긴 이니셜 모자를 구매했어요. 구매한건 사실 꽤 오래되었는데 배송이 오지 않아서 살짝 까먹고 있었어요. 신청을 하고 나면 제작에 들어가는 것인지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전에 구매했던 휴대폰 케이스 역시 3주 ~ 4주 정도 기다렸다 받은 것 같아요. 여튼 이름을 새긴 이니셜 모자를 드디어 배송받았어요.




코카콜라 특유의 색깔인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박스가 도착을 했어요. 전에도 느꼈지만 코카콜라 박스는 단단해서 다른 물건을 담아 두어도 괜찮은 퀄리티에요.




지금은 나만의 코크 아이템은 휴대폰 케이스로 바뀌었어요. 계속해서 아이템은 바뀌기 때문에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중요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나왔을 때 구매하는 것도 중요해요. 현재 나와있는 상품중에서 후드티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는데 포인트가 모자라서 구매를 하지는 못했어요.



코크 아이템 모자는 흰색과 빨간색이 있었는데 저는 흰색으로 선택을 했어요. 흰색에 빨간색으로 코카콜라 글씨가 적혀 있었어요. 박스가 튼튼하고 크기가 꽤 커서 모자에 구김없이 깔끔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볼캡이고 촉감도 괜찮았어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었는데 무슨 문구를 새길까 하다가 그냥 제 이름을 넣었어요. 이것저것 고민했는데 딱히 할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머리 크기에 맞게 조절할수도 있어요. 흰색 모자는 깔끔하고 예쁘기는 한데 머리가 닿는 부분이 많이 더러워져서 그 부분은 흰색이 아니기를 바랬는데 아쉽게도 그렇지는 않았어요. 전부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요. 써보니까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좋은 상품 나오면 구매하도록 해야겠어요. 지금까지 받은 상품들은 다 마음에 들어서 계속 애용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코크 플레이 어플 다운받아서 포인트 모아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