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국제약품 메디 마스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미세먼지 대비 마스크 추천

반응형

[국제약품 메디 마스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미세먼지 대비 마스크 추천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꽤나 심각해 보이네요. 벌써 7번째 확진자까지 나왔다고 해요. 이럴때는 바깥 외출을 삼가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분일테니 최대한 예방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것이 중요해 보이네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소식이 나온 이후 마스크를 구매하는 분들이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마스크가 품절이라 구매하지 못하는 사이트도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미리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괜찮은 마스크를 추천하려고 해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예방행동 수칙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바로 국제약품에서 만든 <메디마스크> 에요. 세계보건기구 산하 국제 암연구소에서 1군 발암물질로 지정한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해서도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착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업친데덮친격으로 찾아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서도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는 식약처 의학외품 허가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황사 및 미세먼지를 높은 차단율로 막아주는 제품이에요. 식약처 마스크 인증 기준의 KF94 를 받았어요. KF94 는 0.05㎛ ~ 1.7㎛ (평균 0.4㎛) 입자율 94% 차단하는 기준이에요.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에는 마스크와 마스크 고리를 귀에 걸지 않고 머리 뒤로 돌려 걸 수 있는 고리가 들어있어요. 색상은 검정색과 하얀색 두가지가 있어요. 하나씩 들어있는 낱개 포장과 3개씩 들어있는 포장이 있어요. 지퍼팩 용기라 간편하고 위생적이에요.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는 3단 접이식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코에 닿는 부분은 코 지지대가 있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의 김서림을 방지해 줘요. 얼굴 전체를 감싸는 3D 입체 디자인으로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고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해요. 부직포 필터는 4중 구조로 되어 있어 황사, 미세먼지를 걸러내어 유해입자를 완벽하게 차단해줘요. 이어밴드도 신축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그다지 아프지 않더라고요. 와이어가 부착된 쪽이 코로 가는 부분이기 때문에 위쪽으로 해서 펼친 다음 착용을 해요. 양 손의 손가락으로 와이어 부분이 코에 밀착되도록 클립을 눌러주고 양손으로 마스크 전체를 감싸 공기누설을 체크하면서 안면에 밀착되도록 착용하면 되요. 입체 디자인이라 입술 부분이 부직포에 닿지 않아서 좋아요.

사용시 주의할 점은 산소농도가 18% 미만의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말고, 수건이나 휴지 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후 그 위에 착용하는 것은 금지에요.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때는 사용하지 말고, 세탁해서 재사용하는 것도 삼가해주세요. 마스크 면체를 찌그러트리거나 변형해서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한때는 연예인들이나 사용하던 것이 마스크였는데, 이제는 정말 외출할 때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이 되어 버렸네요. 마스크를 아직 준비하지 못해 새롭게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100%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여 안정성 및 품질이 보장되는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를 사용해 보세요. 직접 사용해보니 차단도 잘 되고 호흡도 편해 아주 만족중이에요. 동생과 엄마에게 하얀색을 사용해보라고 줬는데 한 번 써보더니 60개를 위메프에서 바로 구매해 버리더라고요.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뜻이겠죠.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정말 추천해요. 강추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