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코크플레이 응모 당첨] 핫딜 이벤트로 받은 환타와 코스터 소개

반응형

 [코크플레이 응모 당첨] 핫딜 이벤트로 받은 환타와 코스터 소개


코카콜라 어플 덕분에 요즘 먹을게 넘쳐나네요. 코크플레이 어플에서 100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도전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코카콜라 컵이랑 이번 환타 파인애플, 오렌지 플러스 코스터에 당첨이 되었어요. 캐리어 이벤트와 에코백은 계속 도전했지만 당첨이 되지 않아서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했는데 당첨이 되더라고요~ ^^





코크플레이 어플 이벤트는 당첨이 되어도 배송까지 2~4주 정도의 시간이 걸려서 당첨된 기쁨을 잠시 느낀 다음에 잊을만하면 배송이 오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는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10월 31일이 할로윈이라 최대한 맞춰서 보내준 것 같았어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박스 위에는 #CokePLAY 라고 적혀 있었고 옆면에는 코카콜라가 적혀 있었어요. 내용물이 음료수다 보니 생각보다 좀 무거웠어요.



환타 파인애플 맛 4캔, 오렌지맛 4캔, 그리고 할로윈 기념 코스터 2종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환타 파인맛을 좋아해서 4개 다 제가 먹고 동생이랑 엄마는 오렌지가 좋다고 해서 나눠먹으라고 줬어요. 코스터는 어떻게 할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환타 오렌지맛 캔에는 드라큘라가 그려져 있고 코스터는 관모양이에요. 환타 파인애플 맛은 미라가 그려져 있고 붕대가 감겨 있는 미라 머리 모양의 코스터에요.

코크 플레이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한 뒤 광고 비디오를 시청하면 100포인트, 게임을 플레이하면 50~3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핫딜 이벤트는 100포인트면 바로 도전할 수 있어요. 물론 100퍼센트 당첨은 아니라는 점 기억하시고요. 뭔가 많이 원하는 제품은 잘 당첨이 안되고 마음 편하게 도전한 제품은 당첨이 잘 되더라고요. 11월이 되면서 핫딜 제품과 코카콜라 아이템 제품이 새롭게 리셋되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 다운 받아서 한 번 도전해보세요. 재미도 있고 당첨되면 기분도 좋아지거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