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MD] 드디어 공식 굿즈가 도착을 했어요~

반응형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MD] 드디어 공식 굿즈가 도착을 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공식 MD>가 도착을 했어요. 대한통운 어플에 택배예약 화면이 떴었다가 사라지는 바람에 당황을 하기도 했었는데 유애나 공식 다음카페에 들어가보니 배송이 시작되면 다시 생긴다고 해서 그냥 기다렸어요. 몇일 전부터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MD>를 받았다는 글이 카페에서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면서 빨리 받고 싶다는 마음이 점점 커졌어요. 다행히 이동중이라는 내용이 나오고 난 뒤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아이유를 알 수 있는 로고가 새겨진 깔끔한 화이트 상자가 도착을 했어요. 3기 멤버십 카드는 특이하게 박스 앞면에 끼워져 있었어요. 1, 2기 때는 상자 안에 들어있었는데 이번엔 바로 제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여러 가수들을 좋아하지만 팬클럽에 가입하면서 덕질하는 가수는 <아이유>가 유일해요. 1기 공식 팬클럽이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빠지지 않고 가입을 했어요. 공식 엠디를 받는 것과 콘서트 선예매 이외에는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는 않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서울에 살았더라면 좀 더 혜택을 누릴 수 있었을텐데 아쉬워요.



박스를 열어보니 하얀색의 박스가 두 개 보였어요. 두개의 박스를 꺼내니 지은북, 포토북, 종이 액자와 사진이 나왔어요. 일단 구성품 중에 누락된 것은 없는지 후다닥 체크를 했어요. 다행히 빠진 물품은 없었어요.



가장 먼저 '지은북' 부터 살펴봤어요. 다양한 질문에 대해 아이유가 답변을 하는 내용이었어요. 짧게 남긴 것들도 있고 길게 남긴 것도 있어요. 그 중에서 눈에 들어온 답변들이 있어 올려봤어요. 부모님께 한 가장 큰 거짓말이 요새 잘 잔다는 대답은 보고나니 안쓰러운 마음도 들더라고요. 유애나에게 가장 바라는 소원이 자기 일 잘하면서 건강하게 팬질하는 거라네요. 다른 일들을 미뤄두고 팬질하지 말고 본인의 일을 잘하도록 다독여주는게 감사했어요.



프레임이 종이로 된 액자와 포토카드도 있었어요. 사진을 조금 더 꾸밀 수 있는 플라스틱 투명 카드도 두 장이 들어 있었어요. 액자에 사진을 끼울때 투명카드를 함께 끼우면 위의 왼쪽 사진처럼 되요. 오른쪽 사진의 플라스틱 투명 카드로 바꿔 사용할수도 있어요.



바닥에 깔려있던 굿즈들 확인을 마치고 이제 가장 먼저 꺼냈던 두개의 박스 속에 들어있는 물품들을 하나씩 확인해 봤어요. 두개의 상자 중에서 먼저 길쭉하게 생긴 박스를 먼저 오픈해봤어요.



족자처럼 둘둘 말려있는 것과 아이크 모양의 플래가 들어 있었어요. 배터리는 들어있지 않아서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은 아직 못해봤는데 버튼도 잘 눌러지고 배터리 넣는 곳도 멀쩡해서 불량은 아닌 것 같았어요. 배터리만 구입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족자처럼 말려있던 것은 펼치니 아이유 사진이 들어있었어요. 자고 일어났을 때 제 시선의 정면에 위치하게 벽에 걸어 두었어요. 매일 아침 가장 먼저 보는 것이 아이유가 될 것 같네요.



이번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공식 MD>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굿즈로 기대를 모았지만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는 북보틀이에요. 박스 오픈 사진에서 보였던 큰 박스 속에 들어 있었어요. 용량도 크고 디자인도 괜찮았는데 공식 카페에서도 불만사항이 나오고 있는 이유는 흔들거나 본체를 누르면 물이 새어 나온다는 점이에요. 저도 물이 없는 상태에서 살짝 눌러봤는데 바람 빠지는 소리가 슉슉 하고 나는게 물이 샐 것 같았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물 마실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되어버려서 조금 아쉽네요. 내년에는 이번일을 바탕으로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아이유가 최근 소속사도 <이담> 엔터테인먼트로 옮기고, 이병헌 감독의 영화 <드림(가제)>에 출연도 결정되어 2020년도 다양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블루밍 앨범 노래들도 너무 좋아서 매일매일 듣고 있어요. 작년 콘서트를 못가서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이었는데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3기 MD>를 받으니 기분이 좀 풀렸어요. 이제 시즌 그리팅 제품만 받으면 되는데 언제쯤 올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