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2020 아이유(IU) 시즌 그리팅] 드디어 예약판매 시작(feat. 유애나 3기 엠디 배송안내)

반응형

 [2020 아이유(IU) 시즌 그리팅] 드디어 예약판매 시작(feat. 유애나 3기 엠디 배송안내)


몇일 전 유애나 3기 엠디 발송에 관한 공지가 아이유 공식 카페에 올라왔어요. 12월 넷째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해요. 1월이 넘어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더불어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가 시작이 되었어요. 13일 금요일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예상 발매일은 1월 13일이라고 해요. 1월 중순쯤 되면 '유애나 3기 엠디'와 '시즌 그리팅' 모두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 구성품을 알아볼게요. 패키지 박스에 데스크 캘린더, 포스트카드 캘린더, 종이 프레임, 다이어리, 스티커, 웰컴 카드, 키링, 마그넷 이렇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2019 시즌 그리팅에는 보라보라한 구성이었는데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은 '블루밍' 때문인지 파란색톤의 구성이에요. 작년 아이유의 시즌 그리팅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들도 여기저기 올라오더라고요. 저는 인터파크에 포인트가 있고 해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예정이에요.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 판매처는 핫트랙스, 신나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이 있어요. 포인트나 할인쿠폰 등이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유애나 3기 엠디 배송 및 구성품에 대한 소식도 알려드릴게요. 12월 넷째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해요. 작년보다 꽤 늦게 배송이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다양하고 알찬 구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멤버십 카드, 포토북, 포토카드, 키링, 보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조금 더 빨리 받아보고 싶지만 기다리는 즐거움도 느껴보려고 해요.



라이트 기능이 담겨있는 아이크 키링, 얇은 모양의 보틀은 이번에 새롭게 포함된 구성품이에요. 받으면 열심히 사용할 생각이에요. 아끼는 것도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한테 홍보를 좀 해야겠어요. 이번에 콘서트 티켓을 못구하는 바람에 콘서트도 못가서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 구매해서 아쉬운 마음을 좀 달래보려고 해요. 시즌 그리팅도 작년보다는 발매일이 조금 늦어졌네요. 올해 <호텔 델루나> 드라마도 찍고, 앨범도 내고, 콘서트도 하느라 엄청 바쁘게 보낸 아이유의 엠디와 그리팅 받아서 저도 내년에는 바쁘게 살아보도록 해야겠어요. 아이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2020 아이유 시즌 그리팅>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으니 어서어서 구매하세요. 배송이 오면 후기도 포스팅 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