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유애나 4기] 아이유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

반응형

[유애나 4기] 아이유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


어느덧 일년의 시간이 흘러서 유애나 4기를 모집한다는 공지가 떴어요. 1기부터 3기까지 다 가입을 해오며 콘서트도 두 번 다녀왔네요. 작년에 괜히 더 좋은 자리를 예매하려고 하다가 결국 티켓팅에 실패하면서 못가고 말았어요. 올해는 어떤 자리든 들어갈 수만 있으면 가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올해 공연은 없을거라고 했어요. 얼마전 라디오에 출연한 아이유가 직접 얘기한거라 백프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콘서트를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은 생겼지만 그래도 올해는 방송 활동을 좀 많이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얼마전 <바퀴 달린 집>에도 출연을 했고, 라디오, 유튜브 등을 통해서 볼 수 있어 만족하고 있어요. 현재 촬영중인 작품도 얼른 촬영이 끝나고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기간은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8월 23일 일요일 밤 23시 59분 까지에요. 활동기간은 팬클럽 모집 종료 후 지정일로부터 1년으로 지금까지 진행되었어요. 유애나 4기 가입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이 가입 대상이에요. 25000원의 가입비는 멜론 티켓 안에 있는 '유애나 4기 모집' 페이지에서 구매하는 형식으로 해서 가입하게 되요.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에 가입하게 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먼저 이름, 생년월일, 회원번호가 기재된 회원카드를 발급 받게 되요. 그리고 팬들이 기대하는 멤버십 키트를 제공 받아요. 굿즈를 구매한 것 만큼 좋은 것들이 들어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아이유 관련 참여 가능한 공식 스케쥴 우선 참여 혜택이 제공되요. 공개방송, 각종 행사 및 이벤트 등의 스케쥴에서요. 아이유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이벤트 시 선예매 혜택이 제공되요. 이건 이번 유애나 4기에서는 조금 무의미하게 될 것 같네요. 아이유 공식 팬카페 회원 등급이 조정되고 유애나 4기 전용 공간 제공 및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 열람이 가능해져요. 팬클럽 혜택은 타인에게 판매 및 양도 할 수 없어요. 부정한 거래가 적발될 시 팬클럽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유 공식 팬카페 공지사항 을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