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한자와 나오키 Year 기념 SP - 에피소드 제로] 시즌2 방송을 기다렸던 시청자의 기대감을 더 올린 스페셜 방송

반응형

[한자와 나오키 Year 기념 SP - 에피소드 제로] 시즌2 방송을 기다렸던 시청자의 기대감을 더 올린 스페셜 방송


2013년 방송되어 4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사카이 마사토 주연의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가 시즌2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일본 드라마에 관심이 없다면 모르겠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식을 듣고 엄청 좋아하셨을 것 같네요. 도쿄 올림픽이 열리는 2020년 올림픽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인 2020년 2분기 즉 4월에 방송이 될 예정이에요.



4월에 <한자와 나오키> 방송을 하기 전에 스페셜 드라마가 하나 방송을 했어요. <한자와 나오키 Year 기념 SP - 에피소드 제로> 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되었어요. 올해는 '한자와 나오키의 해'라고 아예 지정을 할 정도인 것 같아요. 사실 많은 사람들이 시즌2 방송을 기다렸던게 사실이기 때문이죠.




<한자와 나오키 Year 기념 SP - 에피소드 제로>는 '한자와 나오키'가 시즌1 마지막 장면에서 이동 명령을 받은 곳의 이야기에요. 하지만 출장을 갔다는 설정으로 계속 나와서 이번 편에는 등장하지 않는구나 생각했어요.



하지만 마지막에 등장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잔뜩 올려줬어요. 본인만의 방식으로 뭔가를 보여주겠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그게 어떤 방식이 될지 기다려지네요.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 천재 개발자로 활약했고, 신입 사원이지만 개발자와 함께 사건 해결에 힘쓴 직원이에요. 스페셜 방송에는 출연하지만 실제 방송에서는 안나오는 배우들도 많은데 아마 나올 것 같았어요. 왜냐면 마지막에 부서배치를 한자와 부장 밑으로 받았다고 얘기를 했기 때문이에요. 출연진에 대한 정보가 잘 안보여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추측으로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여배우 이름은 <이마다 미오>라는 배우였어요.



출근을 하는 듯한 '한자와 나오키'의 모습을 보여주다 부딪히는 남자가 있는데 이 사람도 뭔가 시즌2에 나오는 인물이 아닐까 예상해봐요. 어쨌든 시즌1에서 보여줬던 그 박진감 넘치는 모습들을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래요. 7년이라는 긴 시간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드라마이지만 작년에 '이케이도 준'의 원작 소설도 출간이 되고 해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은 느낌이 들어요. 얼른 4월이 되어서 <한자와 나오키 시즌2>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혹시 시즌1을 보지 않은 분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쭉 한 번 달려보시길 바래요. 정말 재밌는 드라마라서 완전 강추하는 일본 드라마거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