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KSL 시즌4 스타리그] 4강 결과 및 결승전 대진 일정 안내

반응형

 [KSL 시즌4 스타리그] 4강 결과 및 결승전 대진 일정 안내


지난주에 KSL 시즌4 스타리그 4강전이 열렸어요. 이제 남은것은 마지막 파이널 결승전만 남았네요. 4강전은 저의 예상과는 달리 두경기 전부 한쪽으로 쏠리는 경기가 나왔어요. 두게임 다 4:1의 경기가 나오며 끝났어요. 4강과 결승은 7전 4선승제로 진행이 되거든요. 먼저 완료된 4강전의 경기 결과부터 확인해 볼게요.



4강전은 저그와 프로토스, 저그와 테란의 경기로 진행이 되었어요. 김명운 선수와 정윤종 선수, 박상현 선수와 이재호 선수의 경기였죠. 지난 시즌 우승자였던 정윤종 선수의 두시즌 연속 결승진출이 가능할지, 박상현 선수의 로열로더 기록 달성이 가능할지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의깊게 관람할 수 있었던 4강이었어요.




결과를 놓고 보면 두경기 모두 포함되어 있었던 저그가 다 탈락을 해버렸어요. 개인적으로 정윤종 선수와 박상현 선수의 결승진출을 예상했었어요. 정윤종 선수는 맞췄는데 박상현 선수는 틀렸어요. 이재호 선수가 평소 집에서 게임을 할 때는 정말 잘하는 것으로 선수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지만 대회에서 크게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거든요. 집에서 게임을 하는 끝장전에서 정말 좋은 플레이를 많이 보여줬어요. 이번에도 초반에 흔들리기는 했지만 버티고버티는 전략으로 조금씩 승기를 잡아 결국 승리를 하고 결승 진출을 성공했어요.



KSL 시즌4 스타리그 결승전은 이번주 금요일 11월 29일 오후 7시에 KST NEXON ARENA 에서 라이브로 진행이 되요. 정윤종 선수이재호 선수가 맞붙게 되었어요. 결승전이라는 큰 무대에 이미 적응이 되어있는 정윤종 선수가 아무래도 더 유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지난 시즌3 우승까지 했기 때문에 두시즌 연속 우승을 하고 싶은 마음도 클것 같아요. 종족에 상관없이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토스의 황제 프황 정윤종 선수가 우승할 것 같네요. 어떤 결과가 나오든 테란과 프로토스의 경기라 재밌는 경기가 펼쳐질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도 꽤 기대를 하고 있어요. 스타크래프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주 금요일 KSL 시즌4 스타리그 결승전을 놓치지 마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