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올어바웃푸드] 홈플러스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올어바웃푸드] 홈플러스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 먹어본 후기


주말 저녁 맛있는 것 드셨나요?? 저는 집에서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을 먹었어요. 동생이 사온 홈플러스 올 어바웃 푸드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인데 간편하게 먹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저희 식구들이 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데도 약간 맵다고 느껴질 정도로 매콤하더라고요. 편하게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곱창집에서 곱창을 먹고나면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는데 곱창을 먹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정말 좋더라고요. 한 봉지에 4인분이 들어 있어요.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볶아서 먹으면 되요.



홈플러스에서 만든 올 어바웃 푸드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은 위 사진처럼 1인분 양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그래서 양 조절하기도 참 편해요. 밥을 볶은 뒤 밥 위에 뿌려서 함께 먹는 김가루와 참깨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조리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조리하는 동안 김가루와 참깨는 상온에 꺼내어 두시고 조리를 하세요. 그을리듯 밥을 눌러주며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냉동밥 1인분을 전자렌지 전용용기에 담아 랩을 씌워 700W의 경우 약 4분간 돌린 뒤 김가루와 참깨를 뿌려 골고루 잘 섞어 먹으면 되요. 후라이팬 조리시에는 기름을 약 한스푼정도 두르고 달구워 주세요. 냉동밥 1인분을 넣고 주걱등으로 저어주면서 4분간 볶아주시면 되요. 그리고 김가루와 참깨를 첨가후 골고루 잘 섞어 먹으면 되요. 저는 2인분을 한 번에 조리해서 후라이팬에 두고 볶았어요. 위 사진이 2인분의 양이에요. 2인분 양인데 두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하고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게 느껴지는 양이었어요.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은 전체적으로 조금 매운 맛이 있어요.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깻잎, 상추 같은 야채에 싸서 먹거나 마요네즈와 함께 먹는 것도 괜찮아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그냥 먹으면 꽤 만족할거에요. 냉동실에 사뒀다가 먹을 반찬이 애매하거나 요리하기 귀찮을 때 볶아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엄청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라 생각되네요. 맛있게 잘 먹어서 불곱창 깍두기 볶음밥 진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