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CU X GAESIGI(개념과 의식있는 이들)] 개식이 제작 광복절 굿즈 대한독립 티셔츠 후기

반응형

 [CU X GAESIGI(개념과 의식있는 이들)] 개식이 제작 광복절 굿즈 대한독립 티셔츠 후기


CU 편의점과 역사 디자이너 개식이 (개념과 의식있는 이들)가 협업해서 제작한 대한독립 굿즈를 받았어요. 74주년 된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참여방법은 참깨라면 컵, 죠리퐁, 신선꿀호떡, 서울우유 흰우유 200ml, 매일유업 흰우유 500ml, 맥콜 캔, 삼다수 500ml, 페리오 치약칫솔 세트 중 1개를 구매하신 후 포켓CU(CU어플)로 적립받으시고 어플 속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요.




저는 공팔리터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이 되어서 이미 대한독립 굿즈를 받았어요. '#독립_다시새기다' 라는 컨셉으로 나와 우리의 일상에서 독립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만들었다고 해요. 생각보다 이쁘게 잘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처음에 박스에 붙은 CU X GAESIGI 를 보고 사실 처음에 욕 쪽으로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이상해서 찾아봤더니 '개념과 의식있는 이들'을 줄인 <개식이> 더라고요. 하마터면 오해할 뻔 했네요. ㅎㅎㅎ



패키지 박스 안에는 대한독립 티셔츠, 독립선언서 포스터, 투명 포토카드가 들어 있었어요. 티셔츠가 원사이즈라 잘 맞을까 걱정했는데 넉넉하게 나와서 충분했어요.



통 안에 말려서 들어있던 독립선언서 포스터에요. 학교 다닐때 한번쯤 본 것 같은 느낌도 들기는 했지만 잘 기억이 나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독립선언서 포스터를 받은 김에 찬찬히 한 번 읽어봤어요. 읽고 나서 방문에 붙여 두었어요. 지나다니면서 슬쩍슬쩍 보면서 다니고 있어요.



흰색 티셔츠 앞면에 포켓이 있고 그 포켓에 대한독립이라는 글자와 이미지가 프린트 되어 있어요. 깔끔하고 이뻐서 평상시 입고 다니기에도 전혀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사이즈도 약간 오버핏이라 좋았어요. 평소에 입고 다니면서 독립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토카드도 들어 있었어요. 외출할 때 들고 나가서 하늘 배경으로 들고 한 번 찍어봤어요. 두 장의 포토카드 중 위의 이미지가 제가 받은 티셔츠 포켓에 새겨진 이미지에요. 제가 받은 티셔츠는 판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래 포토카드 이미지가 새겨진 티셔츠는 판매중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판매금액의 30%는 기부를 하는 좋은 취지 역시 가지고 있으니 하나쯤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어서 Hi Studio와 개식이가 협업을 해서 광복절,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독립운동 등에 영감을 받아 5가지 티셔츠를 디자인 했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씩 공개를 하고 곧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티셔츠는 인스타그램에 공개가 되었는데 디자인 이쁘더라고요. 개식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세요~ 개식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