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도루코 페이스 3D 모션]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는 면도기 남자선물, 남친선물 추천

반응형

 [도루코 페이스 3D 모션]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는 면도기 남자선물, 남친선물 추천


여러분들은 면도를 얼마에 한 번씩 하시나요? 저는 수염이 빨리 자라는 편이라 매일 면도를 해요. 그러다보니 일반 면도기로 매일 면도하는 것은 귀찮아서 보통은 전기 면도기로 면도를 해요. 그런데 전기 면도기로 면도를 하면 완전히 깔끔하게 면도되는 느낌은 들지가 않더라고요. 아침에 면도를 해도 저녁이 되면 거무스름하게 수염이 자라고 해서 깔끔한 면도가 필요할 때는 일반 면도기를 사용해요. 일반 면도기로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교체할 면도날이 없어서 면도날을 구매할지 다른 면도기를 사용해볼지 고민중이었어요.




그러던 중에 공팔리터에서 체험 이벤트로 <도루코 페이스 3D 모션> 제품을 진행하는 것을 보고 신청을 했어요. 당첨이 되면 좋고 당첨이 되지 않으면 사용하던 질레트 면도기 날만 구매를 하려고 생각했던거죠. 제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던거라 잘 사용할거라는 느낌이 공팔리터에 전해졌던 걸까요? 운 좋게도 당첨이 되었어요.



도루코 페이스 면도기와 면도날, 추가 교체용 면도날 4개까지 배송이 왔어요. 3D 모션기술이 적용되어 면도날이 피부를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도록 되어있어요. 헤드 부분이 좌우로 움직이기 때문에 피부와 면도날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저자극 밀착 면도가 가능해요.



가운데 사진의 면도날 부분 양쪽 하얀 부분이 아르간 오일, 알로에,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윤활 밴드라 피부를 보호해 줘서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줘요. 면도날은 7개나 들어있어서 한번의 움직임에 7번의 컷팅을 하는 것이라 저자극으로 면도가 가능해요. 아래쪽에 있는 41개 벌집 모양의 가드바가 피부 표면의 윤활물질을 효율적으로 정리해주어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줘요. 거기다 도루코 페이스의 모든 시스템 면도기와 면도날과의 교체 사용이 가능해요.



주말 약속이 없어 이틀 면도를 안했다가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해 면도를 했어요. 도루코 면도기를 첫 면도할 때 사용하고 그 뒤부터 다른 면도기들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사용해봤는데 정말 부드럽게 면도가 잘 되더라고요. 처음에 너무 느낌이 없어서 면도가 안되는 줄 알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피부 자극도 거의 없고 면도도 부드럽게 잘 되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면도를 자주 해야 하는 분들이나 수염이 많이 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깔끔한 면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루코 페이스 3D 모션> 면도기를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