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센트룸 아쿠아비타] 물에 타먹는 마시는 비타민으로 건강 챙기기

반응형

 [센트룸 아쿠아비타] 물에 타먹는 마시는 비타민으로 건강 챙기기


건강을 위해 다들 뭐 하나씩은 챙겨 드실텐데 이번에 먹어본 것은 <센트룸 아쿠아비타> 라는 멀티비타민이에요. 더퀴즈라이브 인가 잼라이브 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타임딜 행사를 해서 엄마가 구매를 했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얻어 먹을 수 있었어요. '아쿠아비타'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에 타서 먹는 비타민이에요. 발포비타민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발포비타민은 예전에 '베로카'를 먹어본 적이 있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가루였어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레모나 처럼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각각의 부피가 작고 개별포장이라 휴대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 하루에 하나만 먹으면 되니까 집에서 먹지 못했을 경우 가볍게 한 포 가지고 외출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박스에 10개가 들어 있어요. 상큼하게 타서 마시는 멀티 비타민 믹스라고 적혀있네요. 맛은 레몬맛이었어요. <센트룸 아쿠아비타>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나이아신 이 들어있어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도 들어있어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1일 1회 1포를 컵에 넣고 물에 희석해서 섭취하면 되요.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네요. 가루 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에 넣은 뒤 좀 저어주셔야 해요. '베로카' 같은 발포비타민이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달랐어요. 가루를 물에 넣으면 발포효과도 일어나기는 하는데 자동으로 다 녹지는 않더라고요. 아직 한 번 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예전에 먹었던 <센트룸 포맨>처럼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레몬향과 딸기향 두가지 종류가 있으니 좋아하시는 맛으로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딸기맛을 더 좋아하는데 레몬맛을 먹고 있어서 저도 레몬맛을 먹었네요. 딸기맛도 먹어보고 댓글에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