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이번 생엔 탑스타] 우연한 기회를 살려 톱스타의 길을 걷는 이야기

반응형

 [이번 생엔 탑스타] 우연한 기회를 살려 톱스타의 길을 걷는 이야기


<이번 생엔 탑스타>는 공무원 시험을 보러 집을 나서 시험장을 향하던 주인공이 도중에 일어난 사고로 인해 전생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그로 인해 연예계로 뛰어들게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에요. 주인공은 전생에도 배우를 꿈꾸던 사람이었는데 전생에 당한 사고로 인해 단기기억상실에 걸리게 되어 대본을 외우지 못해 결국 배우의 길을 접어버리게 된 것이었어요. 이번에 당한 사고로 배우를 꿈꿨던 전생을 기억하고 더불어 한 번 본것은 금방 외울수 있는 능력까지 생겨 연예계의 길로 접어들게 되요.




신인배우 답지 않은 연기력과 행동으로 금방 유명한 배우로 인정을 받기 시작해요. 드라마 단역에서 조연 주연을 거쳐 영화로 진출하고 국내영화계를 넘어 헐리우드까지 가는 이야기가 주요 스토리에요.



레오퍼드 작가의 현대판타지 소설 <이번 생엔 탑스타> 라는 작품은 연예계를 다룬 현판 소설들과 비슷한 흐름이에요. 그래도 다른 현판소설보다는 조금 현실적인것이 많이 강조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인공도 착하기는 하지만 무시당할 정도로 어리버리 하지도 않아서 사건 사고에도 당하지 않고 잘 넘어가는 편이에요.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은 작품이었다고 생각해요. 엄청나게 재밌다고 얘기하기는 좀 그런데 나쁘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 읽기 시작하고 끝까지 쭉 읽었거든요. 심심할 때 <이번 생엔 탑스타> 한 번 읽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