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스타벅스 비치타올] 프리퀀시 이벤트로 받은 서머 스테이 킷 소개 (feat. 재고확인방법)

반응형

 [스타벅스 비치타올] 프리퀀시 이벤트로 받은 서머 스테이 킷 소개 (feat. 재고확인방법)


스타벅스에서 5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가 있어요.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1개를 증정해 주는 이벤트에요. 프리퀀시 적립 기간은 6월 25일까지이며 증정품 증정은 7월 2일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서머 스테이 킷은 서머 타월과 서머 백으로 구성된 세트에요. 총 4가지 종류의 타월이 있어요. 서머 백은 서머 타월 전용 백이며 2.5kg 이내 소지품을 담는데 적합하다고 해요.




저는 현재 미션음료 2잔이 남아 있는 상황이에요. 기간 전에 다 채워서 교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는 동생이 4개를 줘서 조금 더 편하게 모을 수 있었어요.



프리퀀시를 다 모으지 못했는데 서머 스테이 킷을 어떻게 받았느냐? 바로 동생이 받아온 것을 제가 찍은 거에요. ㅎㅎㅎ 4종류 중에서 현재 매장에 남아있는 제품이 많지가 않아서 원하는 종류를 받는 것은 조금 힘들다고 해요. 동생이 받아온 것은 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표현되어 있는 타월이에요.



위 제품과 그린 로고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 가장 많이 남아 있다고 해요. 특히 그린 로고가 들어간 제품은 프리퀀시를 모으지 않고도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에 재고가 가장 많은 것 같더라고요. 서머 백은 투명한 제품이라 안에 물건을 넣는 것이 조금 신경써야 할 것 같아요. 아마 서머 타월만 넣는 것으로만 사용할 것 같네요.



매장별로 서머 스테이 킷 제품 재고가 다르기 때문에 우선 재고를 한 번 확인하고 매장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어플에서 프리퀀시 확인에 들어가면 재고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거기 들어가서 매장명을 입력하거나 동네 이름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근데 제품을 바꿔온 동생 얘기에 따르면 100% 정확한 것은 아니라고 해요. 비치 타월을 받아온 매장도 그린 로고 타월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물어보니 비치 그림의 타월이 있어서 받아왔다고 하더라고요. 우선은 어플 내에서 확인을 한 번 하시고 매장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제 프리퀀시 적립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한 번에 다 모으기는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저는 꾸준히 모아둔 것이 있어서 교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지 원하는 모양의 제품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가 문제일 것 같네요. 동생이 노란색 로고가 그려진 타월을 갖고 싶어해서 만약 있다면 그것을 받아올 것 같네요. 저는 20주년 기념으로 스타벅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모습이 표현된 타월을 받고 싶은데 재고가 가장 없는 것 같아서 못받을 것 같네요. 일단 비치 타월을 하나 받았으니 다른 타월을 받아오면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