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맥심 카카오프렌즈] 아이스블랙 카카오 보온병, 텀블러, 보틀 콜라보 상품 구입

반응형

 [맥심 카카오프렌즈] 아이스블랙 카카오 보온병, 텀블러, 보틀 콜라보 상품 구입


맥심에서 카카오프렌즈와 두번째로 콜라보 상품을 내어 놓았어요.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이 바로 그것이에요. 아이스 커피믹스를 포함한 각각의 제품마다 라이언, 어피치, 튜브,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커피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최적의 비율로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도 있어요. 거기다 스테인리스 텀블러, 쁘띠 보냉병, 유리컵, 무드등, 미니 선풍기 등의 굿즈도 함께 제공한다고 해요.




집에서 커피를 마실 때 원두커피를 마시기도 하고 믹스커피를 마시기도 하는데 커피 구매는 동생이 전담하고 있어서 이런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되는 줄 몰랐어요. 집에 커피가 다 떨어졌다며 사러 간다고 하더니 보온병을 같이 가져왔더라고요. ㅎㅎㅎ



지난번에 맥심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상품이 나왔을 때도 구매해서 받은 것이 있었어요.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어서 그걸 사용하느라 잘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그때 받은 상품에 관한 것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에 가져온 것은 무지 보온병이었어요. 맥심 아이스블랙 커피를 구매하고 받아왔더라고요. 이쁘기도 하고 실용성도 좋아서 동생이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보온, 보냉력도 좋아서 꽤 오래 유지가 되더라고요.



뚜껑을 잠글수도 있게 걸고리가 설치 되어 있어서 내용물이 새거나 하는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저는 피치 캐릭터를 더 좋아하는데 무지를 데려왔네요. 제가 구매한 것이 아니라 토를 달수는 없지만요. ㅎㅎㅎ



이번 콜라보 상품 역시 내용물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어요. 아이스블랙은 '프로도'가 담당인가 봐요. 카카오톡을 할 때 봤던 이모티콘의 이미지들이 커피 포장에 그려져 있네요. 다 꺼내보지 않아서 몇 종류인지는 모르겠는데 막 꺼낸 다섯개가 모두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어요. 운이 좋았네요. ㅎㅎㅎ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여기저기서 참 많이 보이네요. '잘 키운 캐릭터 열 자식 안부럽다.'라는 말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아주 그냥 효자 상품으로 열기가 식지가 않네요. 일본 시부야에도 카카오프렌즈 매장이 생길 정도이니 얼마나 인기를 끌고 있는지 대충은 아시겠죠? 거기다 이번에 제공된 상품도 만족스럽네요. 캐릭터 이미지가 새겨져 있을 뿐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구매하지 않았겠죠? 이번에 구매한 맥심 아이스블랙 커피도 마음에 들고, 따라온 카카오프렌즈 무지 보온병도 마음에 드네요. 저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를 했어요. 지금 당장 달려가서 구매하세요. 한정판은 가져줘야 하지 않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