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드림카카오 82% 가바] 밸런타인데이 초콜렛 동생이 사온 것

반응형

오늘은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에요. 초콜렛 많이들 받으셨나요? 현재 빛이 나는 솔로 부대인 저는 동생한테 받은게 전부네요. 사실 아직 받지 못했어요. 왜냐면 택배로 오고 있기 때문이죠. 초콜렛 사준다고 하길래 그러면 가나 초콜렛 아이유 기획팩으로 사달라고 얘기했더니 주문했다고 내일 온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지금 택배회사에서 저의 초콜렛을 가지고 있겠네요. ㅋㅋㅋ




아버지 초콜렛을 사러 마트에 갔다가 사온거라며 같이 먹으라고 식탁에 올려놓은 것이 <드림카카오 82 GAVA> 였어요. 예전부터 드림카카오 72는 단맛이 99는 쓴맛이 너무 느껴져서 중간이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드림카카오 82>의 광고모델은 요즘 '커피프렌즈'로 활약중인 배우 유연석이 맡았네요. 뚜껑에 유연석 사진이 떡하니 붙어있네요. 사진이 3종류인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가나는 아이유, 크런키는 화사, 드림카카오는 유연석석이 광고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요즘 롯데에서 모델들을 확 교체했나봐요.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원래 군것질 하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좀 집어먹을 것 같네요. 저처럼 드림카카오 72%와 99% 사이에서 고민한 분들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82%를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정말 딱이다 싶을 정도로 잘 맞더라고요. 내일은 가나 아이유 기획팩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오늘은 이만~ 가나 아이유 기획팩 받으면 바로 포스팅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