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큐피트 퀴즈] 잼라이브, 더퀴라도 좋지만 상금이 제일 쎈 퀴즈쇼 어플 추천

반응형

요즘 한창 빠져있는게 퀴즈 어플이에요. 문제를 풀고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어플이죠.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말이 '아는것이 돈이다'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재미도 보고 상금도 받는 일석이조 어플이에요. 제가 하고 있는 어플은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큐피트 이렇게 세가지에요.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큐피트> 퀴즈 어플이에요.





잼라이브 관련해서는 위의 링크를 타고 이전에 포스팅 했던 글을 참고해 주세요. 퀴즈 어플 세개를 모두 하고 있는 제가 볼 때 잼라이브는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꿀잼퀴즈쇼>라는 프로그램과 함께 하기도 해서 그런지 참가자 수가 제일 많아요. 평균적으로 6만명 이상 참여하고 10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기도 해요. 하지만 상금은 <큐피트>가 가장 많아요. 제가 본 가장 높은 우승상금은 3만원이 넘었거든요.



어플 이름이 <큐피트>라서 그런지 큐피트의 화살 모양이 심볼마크에요. 잼라이브와 더퀴즈라이브는 매일 방송을 하는 반면, 큐피트는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만 진행이 되요. 토요일에는 붐, 일요일에는 김소희 진행으로 방송되요. 가끔 특별 MC가 등장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두 명이 고정으로 진행해요. 연예인이라 그런지 다른 방송보다 재미도 있어요.



<큐피트>는 설날을 맞아 '새뱃돈워리비해피'라는 타이틀로 6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매일 8시에 진행이 되요. 이미 3일 진행이 되었고 이제 2번 남았어요. 방송때마다 1000만원의 상금을 나눠가지는 시스템이에요. 이번 설특집은 1000만원 우승자 1000명으로 진행이 되는데 15문제로 커트라인을 정했어요.



원래는 큐피트에서 정한 인원 아래로 내려갈 때까지 문제를 푸는데 설특집은 15문제까지에요. 세개의 퀴즈 어플중에서 상금이 가장 많은 퀴즈쇼에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우승하기 어렵기도 한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힌트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이번 설특집에는 없더라고요.



설 연휴 기간동안 문제 푸는 도중 한 번 부활할 수 있는 하트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어플 오른쪽 상단의 (…)을 누르고 추천코드에 들어가 코드를 입력하면 하트를 받을 수 있어요. 현재 5개의 하트코드를 줬어요. [새해복많이], [하트는UP], [꿀연휴꿀꿀], [큐피트는사랑], [넌내게ban했어] 이렇게 5개의 하트코드를 입력하면 되요. 2월 6일까지 입력하면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두세요. 그리고 추천코드에 MCBBP 를 입력하시면 하트를 하나 더 받으실 수 있어요.



다른 어플은 그래도 몇 번 우승해봤는데 큐피트는 못했었어요. 주말 이틀만 진행이 되다보니 참여기회가 조금 더 적기도 했고 문제수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 인원수로 끊기 때문에 조금 더 어려워요. 하지만 드디어 오늘 처음으로 우승을 했어요. 위 사진에 있는 8,438원이 이번에 우승하고 받은 상금이에요. 평소에는 만원 이상씩 나왔는데 제가 우승한 오늘은 우승자가 많아서 팔천원대의 상금이었어요.




상식도 늘려가고 방송 보는 재미도 있고 우승하면 돈도 벌 수 있는 퀴즈쇼 어플 <큐피트>를 추천드려요. 참가인원도 그렇게 많지 않고 상금은 가장 많아서 특히 추천드려요. 시간이 되신다면 세가지 퀴즈 방송을 다 하는게 좋기는 해요. 시간대가 다 달라서 가능해요. 큐피트는 주말 8시, 잼라이브는 9시, 더퀴즈라이브는 9시 30분이거든요. 그리고 상금 이외의 상품들도 다양하게 제공되니 당첨운도 확인해보세요. 엄마랑 동생도 알려줬더니 푹 빠져서 요즘 저녁마다 저희 집에서는 퀴즈열풍이 불고 있어요. 서로서로 우승하면 자랑하고 그러거든요. ㅎㅎ 아직 남은 설연휴 기간동안 가족들과 함께 퀴즈 풀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코드 : MCBB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