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고투슬림] 현직 한의사가 개발해 다이어트는 물론 혈행개선까지 가능한 다이어트보조제

반응형

공팔리터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고투슬>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이주 분량의 약이 제공되었어요. 다이어트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이도 먹고 술도 먹고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나오는 배가 싫어서 고민하던 중에 먹어보게 되었어요. 전에 지알엔에서 나온 분홍이, 초록이를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효과가 나름 괜찮아서 재구매를 생각하던 차에 체험단 당첨으로 <고투슬림>을 먹게 되었네요.



고투슬림을 만든 닥터오앤 의 전속모델은 걸스데이 유라 가 맡고 있어요. 걸그룹 몸매를 가지고 싶어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뱃살이 가장 큰 문제라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먹었어요.




닥터오앤 을 개발한 사람은 한의사들이에요. 유지희 한의사, 김장선 한의사, 이진욱 한의사 이렇게 세 분이 제대로 된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면서 나오게 된 제품이에요.



닥터오앤은 의사를 뜻하는 DoctoR 과 자연을 뜻하는 Orgarnic & Nature 의 합성어에요. 한의사들이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건강하고 정직한 제품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닥터오앤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고 해요.



한국인들의 식습관이 서구화 되면서 비만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다이어트의 성공 열쇠는 칼로리를 줄이는 것과 대사기능을 회복시켜 순환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해요. 고투슬림은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 하지순환 개선제로 이용되는 고투콜라성분이 복합된 제품이에요.



복용방법은 하루 3번 식사를 하기 전에 1알을 먹으면 되요. 공복없이 굶지 않고 살을 뺄수 있는 제품이에요. 아무래도 굶는 방법은 빼는 것도 힘들고 다시 먹게 되면 금방 요요가 오기 때문에 저는 좋아하지 않아요.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파손걱정도 없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어디서든 식전에 먹을 수 있어요.



고투슬림 모양이에요. 세가지 색으로 층이 나누어져 있어요. 체지방을 줄여주는 효과, 혈행 개선 효과, 다양한 한방원료 들로 되어있어 구분이 되는 것 같았어요. 다이어트 효과만 있는 제품이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때도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몸이 잘 붓는 사람들은 붓기를 빼기 위해 먹는 것도 좋다고 해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순간부터 원하는 체중이 될 때까지 꾸준히 먹는게 좋다고 해요. 또한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병행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해요. 이주 동안 직접 먹어본 결과 살이 엄청 빠지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체중 감소가 있었어요. 그리고 자고 일어났을때 붓는 것도 좀 덜해진 것 같았어요. 한달정도 먹었다면 조금 더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연말이라 회식이나 모임이 많아 살이 찌는 것이 걱정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신년계획으로 가장 많이 세우는 목표중의 하나가 다이어트라고 해요. 다이어트를 생각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고투슬림을 드셔보세요.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선택해볼만한 시기라고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