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파브론 골드A] 감기 빨리 낫는 법 - 잘듣는 일본 감기약 복용 후기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은 즐거운 연휴 설날이에요. 저는 목요일에 급 감기에 걸려서 골골거리다 이제 겨우 컨디션 회복했어요. 감기라는 것을 알게 되자마나 약을 먹어서 그런지 설날까지 이어지지 않고 딱 전날인 오늘 거의 다 나았어요.



그래서 저처럼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나 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들에게 좋은 약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파브론 골드A(パブロンゴールドA)>라는 일본 감기약이에요. 설 연휴를 맞아 일본여행을 가신 분들은 돌아오기 전에 꼭 구매해서 오시길 추천드려요~




<파브론 골드A>가 한국에도 판매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약 효능은 정말 좋더라고요. 이 약을 먹기 전에 제가 먹던 것은 <테라플루>라는 감기약이에요. 따뜻한 물에 타 먹는 감기약인데 레몬맛이 나서 감기에 걸렸을 때 계속 먹어왔었어요. 테라플루도 좋은 감기약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낮에 먹는 데이타입과 밤에 먹는 나이트타입이 나누어져 있어서 좋아요.



이번에도 감기에 걸려서 테라플루를 먹으려고 하는데 동생이 엄마랑 일본 여행 갔을 때 사온 감기약이 있다면서 주더라고요. 그게 바로 이 <파브론 골드A>에요.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어요.



44개가 들어있다고 박스에 적혀져 있었는데 열어보니 개수가 너무 적어 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자세히 살펴봤더니 2개가 붙어있더라고요. 이번에 8개 먹고 거의 다 나은것 같아요. 이제부터는 더 심해지지 않으면 자연치유 될 때까지 그냥 둘거에요. 약을 너무 많이 먹다보면 내성이 생겨서 잘 안들으니까요.



<파브론 골드A> 박스 뒷면에 복용법에 대해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식후 가능한 30분 이내에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15세 이상은 1번에 1포, 12에서 14세는 1번에 3분의 2포, 12세 미만은 먹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하루 3번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하루에 밥을 세번 먹으니까 밥먹은 뒤에 약을 먹으면 하루 세번이죠. 근데 저는 두끼만 먹어서 약도 두번만 먹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지속시간도 긴 것 같고 하루 두번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파브론 골드A>는 위 사진처럼 가루약이에요. 개인적으로 가루약보다 알약을 선호하는데 먹어보고 나니 가루약이라 그런지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것 같았어요. 기침도 금새 멈추고, 콧물도 줄줄 흐르던게 멈추고, 아프던 목도 안아프더라고요. 이번에 처음 복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약빨이 엄청 잘 받았어요. 검색하다보니 알약도 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알약으로 한 번 사와서 먹어볼 계획이에요.




감기에 걸리면 기침부터 두통, 콧물, 목아픔 등등 여러가지로 힘들죠. 그러다보니 몸을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무기력해지는 현상도 나타나고요. 감기 빨리 낫기 위해서 초기 감기약으로 <파브론 골드A>는 정말 괜찮은 약인것 같아요. 4일간 8포의 약을 먹고 다 나을 정도니까요. 이 약이 없었다면 아마 이번 설은 감기로 인해 계속 골골거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일본 여행가면 사와야할 물건들 중에 '파브론 골드'도 넣어둬야겠어요. 좋은 약 잘 챙겨두셨다가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