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천호엔케어 웰스 4종 시리즈] 헬시 드링크 웰스I, 웰스P, 웰스B, 웰스WE 후기

반응형

요즘 탄산음료가 많이 줄어들고 건강음료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해요.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이 늘어나기 때문이죠. 그들을 위해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천호엔케어' 가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시리즈를 GS25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해요. 접근성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편의점을 유통채널로 선택했다고 하네요. 하나당 1200원의 가격인데 2+1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행사정보를 잘 챙겨보시기 바래요.



저는 공팔리터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4종류 모두 각 2개씩 들어있는 체험키트를 받아서 마셔보게 되었어요. 편의점을 자주 가지 않는 편이라 공팔리터 체험 이벤트가 아니었다면 이런 제품의 존재도 몰랐을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




사실 건강음료라고 하면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해서 잘 안마시게 되는데 웰스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비타민 음료 정도가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되는 정도였는데 웰스는 달랐어요. 헬시드링크 웰스의 4종류를 하나씩 알려 드릴게요.



먼저 '웰스I' 에요. 이 제품은 빌베리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에요. 빌베리 추출물로 눈에 좋은 성분이라고 하네요. 빌베리는 주로 아시아와 유럽에서 자라며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항산화 효과를 비롯해 시력과 눈건강에 좋다고 해요. 맛은 블루베리 음료 맛과 거의 비슷했어요.



두번째로 '웰스WE' 에요. 속 편한 하루를 위해 양배추착즙액이 함유된 제품이에요. 식이섬유가 500mg 들어있어서 장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예전에 엄마가 양배추를 끓여서 만들어 준 적이 있는데 그건 정말 맛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사실 이것도 조금 긴장하면서 먹었는데 사과농축액이 들어있어서 맛도 괜찮았어요.



세번째는 '웰스P' 에요. 이 제품은 남자에게 참 좋은 산수유 그리고 야관문이 함유되어 있어요. 페루 안데스 산맥에서 자란 귀한 마카 도 함유되어 있어서 힘 내는데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네번째는 '웰스B' 에요. 이 제품은 예뻐지는 석류과즙을 40% 함유하고 있고 콜라겐이 들어있어 늘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해요. 옛날에 이준기가 부른 CF송으로 유명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제품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여성분들이 드시면 좋을 제품인 것 같아요.




4종류의 웰스 시리즈는 각각 좋은 효과를 내는 부분이 달라요. 그 부분에 맞춰서 이름을 지은 것 같네요. '웰스I'의 I는 눈을 의미하는 eye 에서, '웰스P'는 power, '웰스B'는 beauty, '웰스WE'는 장기중의 하나인 위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웰스는 110mL 용량으로 한 손에 딱 잡히는 정도라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요.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얼마나 먹어야 할지 감은 잘 오지 않지만 위와 장에도 좋고, 눈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고, 남자한테 좋은 웰스 제품을 안먹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개당 가격이 1200원이라는게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해요. 페트병 포장이라 그런지 건강음료라 그런지 용량에 비해 가격이 싸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꾸준히 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바쁜 일상속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헬시드링크 웰스 한 번 마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