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타우타우] 고기후추튀김이 맛있는 사직동 중국집 소개

반응형

[타우타우] 고기후추튀김이 맛있는 사직동 중국집 소개


중국집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중국집이 몇군데 있어요~ ^^


중국집이라 얘기는 했지만 짜장면 짬뽕을 먹는게 아니고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물론 기본 메뉴도 괜찮아요~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사직동에 위치한 타우타우 입니다.


 





타우타우는 사직동 삼거리? 사거리? 쪽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지나 올라가다가,


홍콩반점이 있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몇번 방문하면서 여러가지 요리를 먹어보았어요.


코스 요리도 한번 도전했었고요~


다 맛있습니다만... 최고는 고기후추튀김인 것 같아요~


저랑 함께 타우타우를 방문했던 사람들은 고기후추튀김의 맛을 잊지 못해서 다시 찾아 가요~ ^^


 




요리하시는 분이 유명하신 분은 아닌데 경력이 엄청난 분이에요~ ^^



타우타우 앞에서 바라본 모습!!!


원탁 테이블 2개, 4인용 테이블 3개 있어요.


그리고 들어가보지 못한 방이 안쪽에 있는데 방의 크기는 잘 모르겠지만,


보이는 것보다 많은 자리가 있어요~ ^^



메뉴 첫번째 페이지!!!


여기서는... 국물이 좀 땡길때 시킨 짬뽕밖에 없네요 ㅎㅎㅎ



메뉴판 두번째 페이지!!!


위쪽에 보이는 최애 요리 고기후추튀김!!!


흠... 이쪽 메뉴판은 반 이상 먹어본 듯 하네요 ㅋㅋㅋ



두둥!!! 바로 이것이 고기후추튀김입니다~


엄청 심플해 보이죠?? 그냥 고기 튀겨서 후추 뿌린것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듯~


하지만 한번 드셔보세요~ 어어어어어엄청 맛있어요 ㅎㅎㅎ


같이 가는 동생은 고기후추튀김만 두개 시켜서 먹자고 할 정도에요~ ㅎㅎㅎ



메뉴에 들어있지 않지만 주문하면 만들어 주시는 깐쇼새우!!!


이것도 맛있어요~~~



그리고 라조육~~~ 하아 이것도... 맛있어... ㅋㅋㅋ


이날은 세 명이 가서 요리 3개 먹고 이차 갔어요~ ㅋ


더 먹으면 2차 못간다고 자제했다능 ㅋㅋㅋ



아래에 나오는 요리들은 코스를 시켰을 때 나왔던 요리들입니다.

코스요리는 그날 그날 조금씩 달라진다고 해요.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프로 시작해서~



오향장육~


둘레에 있는 검정색은 오리알이에요~ 계란과 비교하자면 탄력이 다르더군요~ ^^



춘권이라고 하나요?? 


여튼 먹는데 육즙이 뚝뚝뚝~~~



사천탕수육... 이 맞을거에요 아마...


매콤하고 맛있어요~



마지막 유산슬~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코스도 괜찮고, 좋아하시는 음식 시켜서 먹는것도 괜찮아요~


어쨌든 고기후추튀김은 꼭 드셔보세요~ 두번 드세요 ㅎㅎㅎ


사직동을 그렇게 자주 가지는 않지만 최근 자주 방문하게 만든 이유중에 하나인 타우타우 입니다~~~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