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고기쟁이] 연산동 괜찮은 횟집 발견!!!

반응형

[고기쟁이] 연산동 괜찮은 횟집 발견!!!


지난 주말에 계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회를 먹었네요~


집안 사정으로 인해 몇몇 사람들이 불참하게 되어서 연산동에서 모임을 가지게 되었어요~


회를 먹자는 얘기가 나와서 몇몇 아는 횟집들 중에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연산동 사는 형이 알려준 고기쟁이!!!


검증된 횟집이라 망설임 없이 결정하고 고고고~~~


 




사실 처음에 고기쟁이라는 가게 이름만 들었을때는 고깃집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아니 회먹자고 했는데 왜 고깃집 얘기를 하냐고 했더니 횟집이라고 ㅋㅋㅋ


자이마트 맞은편인데 한창정보타운에서 삼구포차 옆골목으로 쭉 올라가면 나와요~


700비어도 지나가야 하니까 그 앞에서 두리번거리지 마시길~ ^^


저희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다음에 가족들이랑 같이 한 번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고기쟁이에 도착해서 메뉴를 살펴보고...


모듬회 특 2인이랑 해산물을 시켰어요~


3명이라서 작은것 두 종류면 되겠지 싶어서 주문!!!



일반 모듬회는 늘 먹던 광어, 우럭, 밀치라서 


줄돔, 감성돔, 노래미, 도다리, 돔유비끼가 있는 특 모듬으로 시켰어요~~~



회를 좀 적은걸로 시킨 이유는 해산물도 같이 시켜먹기 위해서!!!



기본 안주가 세팅이 되고, 기본안주로 대충 한병 마셔버렸네요~ ㅎㅎㅎ



잠깐 담배피러 밖에 나왔더니 옥돌접시를 사용한다고 


가게 입구 옆에 설명이 적혀있는 간판을 만들어 놓으셨네요~


옥돌접시는 어떤걸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메인인 회를 기다렸죠~



짜짠~~~


모듬회 등장!!!



그리고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주시더라구요~~~


사실 초밥을 만들어 먹었다기보다는 그냥 밥위에 와사비 얹고 생선 얹어서 먹었다고 해야할 듯 ㅋㅋㅋ



그리고 멍게, 해삼, 개불, 전복이 들어간 해산물 모듬이 나왔어요~


멍게도 실하고 다른 해산물들도 좋았어요~~~


회와 해산물로 먹고 마시다가 마무리로 매운탕을 시켰어요~


매운탕과 함께 또 한병을 추가로 마시고 2차로 이동했어요~


가게도 깨끗하고 회를 비롯한 음식들도 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1000000000% ㅎㅎㅎ


조만간에 가족들이랑 함께 방문할 계획입니다~~~


위치는 위에 설명했지만 지도 첨부 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