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스파이더맨 홈커밍] 비글거리는 마블히어로의 성장일기

반응형

[스파이더맨 홈커밍] 비글거리는 마블히어로의 성장일기


드디어 어제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을 했어요~


예고편을 통해 비글비글 거리는 스파이더맨의 매력에 푹 빠져서 개봉날만 기다리고 있었죠~


요즘 방학기간이라 그런지 평일 낮에도 영화관에 사람들이 좀 있더군요.


예매하고 가긴 했는데 4DX3D와 2D 사이에서 고민하는동안 좌석이 슝슝 빠졌어요. ㅋ


그래도 맘에드는 자리 예매하고 영화관으로 갔어요~ ^^


 




4D로 영화를 관람한 것은 지난번 원더우먼때가 처음이었어요~


아무래도 스파이더맨은 슉슉하고 날아다니니까 4D로 보는게 재미있을 것 같아서 4D로 예매!!!


근데 예매를 하고 극장에 갔더니 4DX RED 카드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에 판매 한다는 공지를 보기는 했었는데 그냥 흘려 보았고,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보아서 늦었을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 판매 중 이었어요~


 




우선 이만원에 카드를 구매하면 영화를 한 편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이후 관람에서는 무조건 3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고,


3회 5회 7회 이용할 때 마다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생각해보니까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다음 예정은 일단 9월의 킹스맨!!! ㅎㅎㅎ



4DX RED 카드를 구입하고 받은 무료관람 혜택으로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약 완료!!!


미리 예매한 좌석을 취소하고 다시 구입한거라 그 사이에 뺐길까봐 조마조마하긴 했어요 ㅋㅋㅋ



영화관에 설치 되어 있던 스파이더맨 홈커밍 홍보물~



티켓팅을 하고 시간이 남아 영화관 옆 오락실에서 인형뽑기 ㅋㅋㅋ


흰둥이와 잠만보 획득!!!



그리고 시간이 남아서 스파이더맨의 자료를 좀 찾아봤어요~ ㅎㅎㅎ


화살표 하나 더 그으면 스포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하지 않은것 같네요 ㅎㅎㅎ


영화를 보신분은 아실 거라고 생각되네요~



포토티켓 만들어보려고 이것저것 받아본 스파이더맨 홈커밍 사진 자료 중에 하나에요~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누워있는 사진으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포토티켓을 처음 만들면 어플내에서 쿠폰을 받아 공짜로 가능해요~ ^^


저도 그래서 만들어보게 되었죠~



그리고 CGV에는 싱글팩이 판매중이었어요~


보통 세트가 팝콘도 크고 음료도 2개이고 그래서 못먹었었는데, 이런 좋은게 있었더라구요~ ^^


저는 1번 세트를 주문했어요~



즉석구이 오징어와 나쵸, 프레즐 과자가 들어있었어요.


음료를 마실 수 있게 홈이 파져 있어서 편했어요.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3D 안경도 받아들고 영화를 보러 들어갔어요~


저같은 경우는 원래 안경을 끼고 다녀서 안경 두개는 솔직히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그리고 3D로 영화를 본건 처음이었는데, 굳이 3D로 볼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약간의 입체감이 느껴지긴 했지만 눈앞에 있는것처럼 튀어나오거나 하는 그런건 없었거든요~


제가 기대가 너무 컸던걸까요?? 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쿠키영상이 두개입니다.


하나는 영화가 끝나고 거의 바로 나오고, 하나는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가고 나와요.


두번째 쿠키영상을 보시면 자괴감이 드실지도 모르지만...


기다리셔서 다 보시고 저와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


 




역시나 기대했던 만큼 재밌었던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전의 스파이더맨 보다 더 괜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쿠키영상 아닌 영화의 마지막 장면도 다음 스파이더맨에서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하게 만들었구요.


10월인가 개봉하는 토르도 그렇고, 아직 많고 많은 마블시리즈라서 앞으로도 오랜시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히어로물은 언제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좋은 오락영화인 것 같아요~


7월은 한동안 스파이더맨의 독주가 이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7월말 개봉예정인 군함도까지 영화관에서 영화관람은 아마 없을 듯 하네요 ㅋㅋㅋ


스파이더맨 홈커밍!!!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