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옥자]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상영되는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이야기~

반응형

[옥자]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상영되는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이야기~


봉준호 감독님의 새로운 신작 [옥자]가 어제 개봉을 했어요~


넷플릭스 개봉문제때문에 멀티플렉스 극장에서는 상영이 되지 않는다고 발표가 나서...


부산에서는 어디서 상영될 지 많이 궁금했어요~


못볼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영화를 롯데시네마 또는 CGV에서 관람해 왔기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었죠.


 




개봉 관련 소식이 전해지고 제일 먼저 부산은 어디서 상영 되는지 찾아봤어요.


근데 제가 하나 잊고 있었던 것이... 영화의 전당이었어요.


영화의 전당에서 관람한 적이 아직 한번도 없었기 때문에 전혀 염두에 두지 않고 있었던거죠.


부산 국제 영화제라는 엄청난 행사가 진행되는 곳인데 왜 한번도 가지 않았던건지...


사실 저희 집에서 이동하기가 썩 좋은편은 아니라서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이번에 옥자가 상영되는 곳이 영화의 전당이라 어쩔수 없이(?) 찾아가게 되었어요.


 




영화의 전당은 해운대 해수욕장과는 좀 떨어진 곳이지만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세계 백화점 옆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처음 방문했는데 영화보기 꽤 괜찮은 곳이었어요~ ^^



영화의 전당은... 독특한 식으로 건물이 지어져 있어요.


아트 하다고 할까?? ㅎㅎㅎ


예술을 잘 모르는 저에게는 그냥 독특한 건물구조라는 느낌이 들 뿐이었지만... ㅎㅎㅎ



영화 매표소는 6층입니다~



매표소와 매점 앞 홀도 엄청 넓고, 안쪽으로도 꽤 넓은 공간이 있어서,


티켓팅하고 기다리거나 할 때 좋더라구요~



[옥자] 티켓을 끊었더니, 부채와 포스트잇을 줬어요~


온라인으로 예매하신 분들은 인형 추첨 이벤트도 있다고 하던데...


전 그건 모르고 그냥 현장에서 끊었네요...


1시쯤에 티켓팅 했는데 남은 자리가 몇 개 없더라구요...


그래도 크게 나쁘지 않은 자리를 끊어서 만족~~~ ^^


평일 낮에 영화를 보러가면 많아야 20~30명인데... 좀 당황스럽긴 했네요 ㅎㅎㅎ


아마 상영관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7월 1일과 2일에는 GV도 있어서 아마 매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어제 개봉 이후 옥자에 대한 많은 기사들이 올라오더라구요~


옥자 개봉첫날 2만관객 동원


옥자에 관한 몇가지 이야기


옥자 관객수 & 좌석 점유율


여러모로 흥행하고 있는 듯 하네요~ ^^


어제 뭐 옥자가 유출되어 토렌트에 풀렸다는 소식도 있던데, 

아이피 추척해서 벌금을 물게 될 수도 있다고 하니까 다운받지 마시고 극장에서 관람하세요~ ^^


집에서 보시길 원하신다면 넷플릭스를 통해 관람하시길...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꽤 재밌습니다.


진짜 간단하게 압축하자면 같이 살던 옥자를 데려가려는 사람들에게서

옥자를 되찾으려는 미자의 이야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안에 여러가지 웃음과 감동을 집어 넣으셨더라구요~


2시간의 러닝타임동안 영화에 푹 빠져서 감상했어요~


영화를 보고 나서 돼지고기 안먹겠다, 채식을 해야겠다 하시는 분들 SNS에 많이 계시던데...

다들 닭고기 소고기로 전환하시려나... ㅋㅋㅋ


전 저녁으로 삼겹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뭐 여러가지 이야기들 많이 하고 싶지만 영화 내용에 대한 스포일 것 같아서

어느정도 상영이 진행된 뒤에 다시 한번 짚어보려고 해요~ ^^


영화의 전당은 엔딩 크레딧이 모두 올라간 뒤에 불이 켜지고 퇴장을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끝까지 앉아 계시더라구요~

물론 먼저 나가시는 분들도 계시긴 했지만요...


보통 극장에서 엔딩 크레딧이 시작되면 다들 일어나셔서 끝까지 앉아있기 좀 그렇고했는데,

여기서는 아무렇지않게 당연하다는 듯이 계속 앉아 있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옥자]는 엔딩 크레딧이 끝나고 난 뒤 쿠키영상이 있습니다~


영화 후반부에 감동을 주고 쿠키영상에서 웃음을 주더라구요 ㅎㅎㅎ


일찍 나가지 마시고 쿠키영상까지 보고 나가세요~ ^^



영화의 전당에서의 [옥자] 관람은 저는 만족했어요~


영화도 괜찮았고, 시설도 괜찮았고...


여러번 방문하신 분들은 모르겠지만 영화의 전당에서 영화 관람한 적이 없거나 적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옥자] 보시면서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여러분들도 [옥자] 재밌게 관람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