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부산 도시공사 영화무료관람 행사 당첨~

반응형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부산 도시공사 영화무료관람 행사 당첨~


CGV 페이스북을 둘러보다가 발견하게 된,


부산 도시공사에서 진행하는 영화무료관람 이벤트에 신청했다가 당첨되었어요~ ^^v


그래서 어제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를 관람하고 왔어요~


첨에 당첨 되었을 때, 시사회인줄 알고 개봉일보다 먼저 보겠구나 했는데,


무료 관람이라 트랜스포머는 수요일에 개봉 했고, 관람은 목요일에 하게 되었네요~


 




티켓 배부는 7시부터, 영화 관람은 8시!!!


6시 30분경에 서면에 있는 CGV대한에 도착해서 앉아있는데,


45분쯤 되었을 때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해서 저도 같이 기다렸어요~


55분쯤부터 티켓배부를 시작했던 것 같네요.


티켓 받고 나니 7시 3분~


영화 시작까지 시간도 남았고, 영화 러닝타임이 2시간 30분이라 저녁을 미리 먹기로 했어요~


 




CGV 대한이 아무래도 서면 중앙에 있다보니 주변에 먹을곳은 많았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같이 관람하는 동생이 히노아지 쿠폰이 있다고해서,


히노아지로 가기로 했어요~


일본 라멘을 먹는게 오랜만이라 기대기대하며 갔지요~



세트가 있어서 세트로 시켰어요~


쇼유라멘과 미니돈까스, 공기밥!!! 양은 충분했어요~ ^^


쇼유라멘은 그냥 무난했어요.


파의 맛이 너무 강해서 파만 먹는 기분...


돈까스는 괜찮았어요~


같이 간 동생은 매운돈까스 먹었는데 소스가 진짜 매콤한게 좋더군요~~~



밥을 먹고 다시 극장으로 돌아와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를 관람했어요~


러닝타임이 2시간 30분이라 길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오히려 3시간 정도로 만들었다면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


전체적인 그래픽 부분은 비슷했지만, 여러가지 코믹요소들이 많아서 빵빵 터졌어요~


특히 코그맨의 비지엠 페이크는 예상못한 한방이었네요 ㅎㅎㅎ


뒤쪽에서 조금 빠르게 결말을 내버려서 약간 아쉬운감이 있었어요...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는 엔딩 크레딧 이후 쿠키영상은 없어요~


영화 끝나자마자 다음 작품을 암시하는 영상이 나오긴 해요~


최후라는 단어가 들어갔지만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끝나지 않았다는거!!!


개인적으로 역대 트랜스포머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밌지 않았나 싶은데,


앞의 시리즈들이 잘 기억나지 않아서 다시 한번 돌려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ㅎ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포맷별 관람포인트


트랜스포머 관련기사도 한 번 확인해 보시고


주말에 트랜스포머 관람 예정이신 분들 재밌게 관람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