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롯데 대영시네마] 6월의 수요일에는 영화 보러 남포동으로 가세요~

반응형

[롯데 대영시네마] 6월의 수요일에는 영화 보러 남포동으로 가세요~


페이스북에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페이지를 팔로우 했다가 알게 된 소식!!!


롯데 대영시네마에서는 6월 매주 수요일 5000원에 영화관람이 가능!!!


그래서 남포동으로 바로 또 달려갔죠~ ^^


5월부터 시행한 행사였지만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완전 모르고 넘어가지 않은 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출동!!!


 




미이라가 보고 싶었는데 4d와 2d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2d로만 관람이 가능했지만 5000원에 볼 수 있다고 하니 2d로 결정!!!


5000원이라 그런지 아주머니와 아저씨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군요...


예전에 비해 영화 티켓 가격이 많이 올라서 은근 부담되는데,


아주 바람직한 좋은 행사라고 생각해요~~~


 




특별히 캡쳐화면을 보여준다거나 할 필요 없음!!!


그냥 수요일은 5000원~



하지만 저는 저 텀블러를 받기 위해서 게시물 공유한 것을 보여줘야 했지요~ ㅎ



그리고 받은 텀블러!!!


공유만 하고 받을 수 있으니 챙겨야지요 ㅎㅎㅎㅎㅎ



대영시네마 1층에 광고 팜플렛이 부착되어 있네요.


남포동을 갈 일이 없으니 완전 몰랐어요... ㅋㅋㅋ



그렇게 영화 미이라를 5000원에 관람했어요~


예전에 나왔던 미이라와는 다른 새로운 시리즈였네요~


쿠키영상은 없었지만 마지막 5분정도의 영상은 다음이 있다는 걸 충분히 암시했던...


뭐 그냥 그렇게 던져만 놓고 없을수도 있지만요 ㅎㅎㅎ



그렇게 미이라를 감상하고 집으로 돌아갈까 남포동을 돌아다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1시간 뒤에 대립군이 상영예정이어서 티켓팅을 했어요.


사실 엄청 땡기지는 않았는데 예고편을 보고 좀 궁금했기도 하고 5000원이라는 가격에...


그러나 대립군을 본 것은 그렇게까지 좋은 선택은 아니었다고...


예상만큼 재밌지가 않았어요... ㅠㅠ


여러가지 면에서 저하고는 좀 안맞았던 영화였네요...


그래도 만원에 영화 두편을 관람했으니 만원의 행복이 이런거겠죠?? ^^


이번 달 3번의 수요일이 남아있으니 잘 체크하셔서


남포동 롯데 대영시네마로 고고씽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