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덩케르크 포스터] 영화도 보고 포스터도 받고~

반응형

[덩케르크 포스터] 영화도 보고 포스터도 받고~

드디어 오늘 덩케르크가 개봉을 했어요~

다크나이트, 인셉션, 다크나이트 라이즈, 인터스텔라

제목만 들어도 알만한 영화들을 제작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로운 영화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지요~

저는 4DX로 영화를 끊었어요~

아직 관람전이라 영화에 대한 내용은 없어요~ ^^

'기대하고 있다'정도겠네요 ㅋㅋㅋ

그럼에도 먼저 이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영화관 도착했을때 사람들이 손에 들고 있던 포스터 때문이에요~

지지난주에 스파이더맨 보려고 왔을때 매표소에 있던 덩케르크 책갈피!!

그냥 가져가라고 올려뒀길래 세개였나 챙겨왔는데요.

이걸 그냥 가방에 넣어놨던게 도움이 되었네요~ ㅎㅎ



덩케르크 포스터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는 아이맥스로 덩케르크를 관람하시고 포스터를 받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두번째는 책갈피와 함께 영화티켓을 제시하시면 되요~

책갈피는 그냥 보여주기만 하면 되는거니까 주변에 가지고 있는 친구에게 빌려서 매표소에 제시하시고 포스터 받은 후에 책갈피는 돌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저는 영화관람 후 증정인데 미리 주셨어요 ㅎㅎㅎ

직원분께 물어보길 잘한것 같아요~ ^^

포스터 열심히 말고 계셔서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여쭤봤거든여 ㅎㅎㅎ

근데 아이맥스 관람후 받는 덩케르크 포스터와 책갈피 제시 후 받는 덩케르크 포스터는 그림이 좀 다르다고 해요...

나중에 영화보고나서 일반 포스터 공개할게요~^^

아이맥스 포스터는 좀 아쉽긴하지만 하루에 두번 보기는 좀 그런것 같네요... ^^

이제 슬슬 덩케르크 보러갈 준비를 해야겠어요~

재밌을거란 기대를 하며 전 이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