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미화당 돈까스] 남포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 가게

반응형

[미화당 돈까스] 남포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 가게


대학병원 진료가 있어서 병원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으러 남포동을 갔어요~


날이 갑자기 더워져서 시원한거 없을까 했는데,


스시를 먹으려니 괜찮은 가게를 몰라가지고...


몇몇가지 고민하다가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요~


 




사실 저는 이 가게를 처음 가봤어요~ ㅎㅎㅎ


미화당 돈까스라는 가게가 존재한다는 것 자체를 몰랐던... ㅎㅎㅎ


같이 점심을 먹은 동생이 알려줬어요~


카페 그루나루 뒤쪽 좁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루나루 뒤쪽으로는 들어간 적이 없어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이름도 미화당이라고 붙인 걸 보니 꽤 오래전에 생긴 듯 한데...


그동안 저는 왜 몰랐을까요~ ^^;;;


남포동을 자주 안나간다고는 하지만 이정도일줄은... ㅠㅠ



외벽만 봐도 꽤 오래 되었다는 걸 느낄 수 있을 정도...


분위기가 좋아서 밖에서 먹을까 생각도 했었는데 날씨가 더워서 안으로... ㅋㅋㅋ



골목 입구에 있던 메뉴판!!


돈까스를 먹어야지 하고 올라갔어요~


근데 안에서 받은 메뉴판에는 나폴리탄이 있어서 그걸로 주문!!!


일본 드라마 보면 나폴리탄이 자주 나와서... ㅎㅎㅎ



주문을 마치고 실내를 둘러봤어요~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안나오게 찍다보니 조금 그런데,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어릴적에 무슨 기념일일때 부모님과 함께 갔던 경양식집 느낌이 그대로~~~


추억돋게 하는 가게였어요~



스프가 등장했어요~~~



주문한 나폴리탄!!!


기다리는 동안 더워서 시킨 미화당 생맥주 ㅎㅎㅎ



나폴리탄입니다~~~


스파게티 면이고 토마토 소스랑 케첩의 맛!!


밑에 소시지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돈까스~


몇개 집어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좀 부드러운 돈까스랄까...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는데 커피를 준다고 하셔서...


뭔가 따뜻한 커피일 것 같은 컵이지만 사실은 아이스 커피 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던 점심이었어요~~~ ^^


위치는 남포동 광복로 패션 스트리트에 있는 커핀 그루나루 옆 골목을 올라가셔서


왼쪽으로 돌아 조금만 가면 주차장을 지나 오른편에 있어요.


까딱하면 지나칠 수 있으니 집중해서 찾아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