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롯데시네마 이벤트로 즐긴 만원의 행복

반응형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롯데시네마 이벤트로 즐긴 만원의 행복


개봉 전부터 화제를 끌고 다녔던 캐리비안의 해적을 어제 보고 왔어요~


혼자서 영화를 잘 보러 가지 않았었는데 최근에 좀 변했어요.


일을 하지 않는 관계로 낮시간에 여유가 생기다 보니 극장을 찾게 되네요.


다들 일하거나 공부하는 시간이다 보니 사람도 많지 않고,


영화 관람하기 좋은 것 같아요~


 




어제 롯데시네마 광복점에 영화를 보러가게 된 이유는...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때문이었어요.


그 이벤트는...



바로 이 이벤트를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보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두면 영화소식과 이벤트를 바로바로 알 수 있답니다~ ^^



슈퍼 플렉스와 포디 사이에서 조금 고민했지만, 포디로 영화를 본 적이 아직 없어서,


그나마 익숙한 슈퍼 플렉스에서 보는걸로 정했어요~


스크린X 영상을 페북에서 보고 좀 끌렸었는데, 이벤트때문에 슈퍼플렉스로 관람했어요~


스크린X 예고편 3면으로 나오는 스크린으로 보면 어떨지 궁금하긴 했네요~ ^^



6월에 개봉 예정인 악녀!!


롯데에서 투자를 했는지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요~



만원에 티켓을 끊었어요~


티켓 + 팝콘 + 음료수 = 만원!!! 굿~~~


지난번에 가오갤2도 슈퍼 플랙스에서 봤는데, 화면도 화면이지만 사운드가 죽이더라구요~


돌비 애트모스를 사용한 거였는데,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티켓을 끊고 시간적 여유가 좀 있어서 판넬로 만들어 놓은 것 사진도 좀 찍고~~~


이번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편의 주요 인물들~~~



입장을 합니다!!


부산 최초로 도입된 슈퍼 플렉스관!!!


초대형 스크린에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까지!!!


정중앙쪽에 자리를 잡고 영화를 봤어요~


역시 낮시간이라 그런지 20명정도밖에 없어서 쾌적하게 영화를 관람했어요~


 




영화는 다들 아시겠지만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어요~


이미 예고편도 보았기 때문에 대충의 흐름은 예상도 되었고요...


그래도 그 와중에 몇몇가지 오호!! 하는 감탄사를 터트릴 요소들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이전 시리즈에 크게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시리즈에서도 비슷하실 것 같네요.


개인적인 평가니까 크게 신경쓰지는 마세요~



그리고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에서도 쿠키영상이 존재합니다.


대략 7~8분 가량의 엄청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난 뒤,


쿠키영상이 시작됩니다.


약 1분 정도?? 그러나 이 쿠키영상을 보시고 나면 또다른 기대감이 생기실 거에요~ ^^



아!! 그리고 캐리비안의 해적 모바일 게임이 있던데 한번 실행 해보세요~


영화에 있는 이야기는 물론 영화에 나오지 않는 스토리도 들어있다고 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른쪽 링크를 클릭하세요 : 캐리비안의 해적 설치



평일 낮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축복(?)이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낀 하루였어요~ ^^


영화관들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적극 활용해서 재밌는 영화들 더 많이 보고 싶네요~



개인적인 평가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 

4.5 / 5 {

스토리상의 큰 반전은 없었지만 캐리비안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만족함.

영화의 스케일과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음.

극장 관람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