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야구 티켓으로 할인받아 본 영화

반응형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야구 티켓으로 할인받아 본 영화


지난 월요일 대학병원 진료를 마치고,


대학교 후배랑 점심을 먹고


2017/05/10 - [먹고마시고] - [미화당 돈까스] 남포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 가게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영풍문고에서 어슬렁 거리다가 


영화 한편 땡겨서 롯데시네마로 올라갔어요~


보안관이랑 가오갤2 중에서 하나를 보겠다는 생각으로...


 




극장에서 뭐를 볼까 고민하면서 봥황하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엑스배너!!!



오잉? 야구 티켓이 있으면 3000원 할인??


그러면 영화가 9000원이니까 6000원에 보는거군...


근데 발권한 티켓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가능할 지 몰라서 


롯데 자이언츠 어플에 있는 티켓 예매한 화면을 보여주니까 해줬어요.


원래는 티켓이 필요한데 해드릴게요 라고 말한 걸로 봐서는 티켓을 챙겨가는게 나을 듯 하네요.



그렇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를 발권!!!


사진에 자이언츠 티켓할인으로 3000원이 빠진거 보이시죠??


생각보다 영화도 싸게 구입!!!


영화가 재밌다면 모든게 오케이였던 상황이었어요~


들어가서 알게 된 사실은 9관은 사운드가 돌비 뭐시기라고 해서 새로 나온 기술이라고 했어요.


사운드가 머리위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에서 아래에서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더군요.


시간만 생각하고 끊었는데 굉장히 만족했어요~


영화도 사실 가오갤1 내용이 그렇게 잘 기억나지 않았고, 재밌게 봤었다는 기억이 없어서,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었는데 시작하자마자 그루트를 보며 피식거리기 시작한 뒤,


5개의 쿠키영상이 끝날때까지 푹 빠져서 봤네요 ㅎㅎㅎ


1편을 보고 관람하셔도 보지 않고 관람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을 듯 해요. 

(물론 다시 본 뒤에 보면 더 재밌겠죠?? ^^)



영화 예매 후 시간이 남아서 돌아다니다 발견한 악녀!!!


대학교 후배가 제작부장으로 일했어서 촬영할 때 영화에 대한 정보는 약간 들었었는데,


드디어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후 기사를 보니 칸에도 진출 하는거 같더라구요~


예고편을 보니 재밌을 것 같아 보였어요~ ^^



아!! 그리고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흡연구역 알려드릴게요~~~


요즘 금연건물로 만들어놓고 흡연구역을 안만들어줘서 흡연자 분들 많이 힘드셨을거에요...


1층까지 내려갔다 올라오고...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흡연구역은 옥상정원에 있어요.


본관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영화관에서 올라가려면 좀 걷기는 해야되는게 아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10층에서 티지아이가 보이면 맞게 올라가고 계시는 거에요.


11층까지 올라가셔서 밖으로 나간 뒤, 왼쪽을 보시면 흡연구역이 보이실 겁니다.


완전 가깝지는 않지만 광복점은 1층으로 내려가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요~


전망대에서 구경도 좀 하고...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