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중고도서 직거래 후 영화 한 편!!

반응형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중고도서 직거래 후 영화 한 편!!


인스타그램으로 알게 된 인친님께서,


몇가지 책들을 팔려고 하신다고 올리셨더라구요~


읽지 않았던 책들이 보여서 연락을 드렸어요~


같은 부산에 살고 계셔서 직접 받으러 가기로 하고,


2만원에 책 3권 구매를 결정했어요.


 




부산 온천장 역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판매하시는 분이 그 쪽에 사시나 보더라구요~


저희 집이랑 그렇게 멀지도 않고 해서 찾아가겠다고 했죠~ ^^


도착하고 나서 CGV가 있다는게 떠올랐어요!!


한번도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극장이 있는줄 몰랐어요 ㅎㅎㅎ


 




잠깐 기다리면서 급하게 영화검색을 했어요.


딱히 봐야겠다고 정해놓고 간 것이 아니라서 어떤걸 볼까 둘러보다가,


'때리고 부수는 걸로 보자' 라고 결정을 내렸죠.



우선은 판매자 분을 만나 돈을 전달하고 책을 받았어요~


데드맨, 갈증, 채식주의자 요렇게 3권을 샀어요~


전 이상하게 소설은 구매를 잘 안하게 되어서(물론 아예 안 사는건 아니에요~ ^^),


도서관에서 빌려보거나 아는 사람한테 빌려보거나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 판매한다는 책 중에서 소설만 골랐어요 ㅎㅎㅎ



그렇게 거래를 마치고 CGV로 갔어요~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프리즌이랑 잠시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극장에서 보는거니까 스케일 큰걸로 ㅋㅋㅋ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분노의 질주 8번째 이야기에요~


티켓 확인해주면서 그려준 하트!!


저런걸 좋아하게 되다니...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CGV에서는 매주 수요일, 영화가 7000원이라고 하네요~~~

(CGV 멤버쉽 회원 +1)


아무 생각없이 갔었는데 이득봤네요~ ^^



영화를 보고 나오니 이런걸 주네요~


하나하나 떨어지는 카드형식으로 된 쿠폰이었어요~~~


대선 전에 챙겨봐야 할 것 같은 영화 특별시민!!


다음주에 보러갈까 생각중이에요~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관람은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액션신도 많았고, 반전도 있었고, 가족애를 생각하게 하고,


우정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의외로 교육적?? ㅋㅋㅋ


빈 디젤은 연기하는 장르는 거의 비슷한 것 같은데,


신기하게 다 매력있어요 ㅎㅎㅎ


안보셨다면 보시길 바래요~


다음 주는 또 새로운 영화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이번주에는 분노의 질주를 보시길... ㅎㅎㅎ


그리고 분노의 질주는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