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예상을 뛰어넘는 드라마 정보 줄거리 시청률 시청후기

반응형

6년 만에 돌아온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을 시청했어요. 개인적으로 <플레이어>를 재미있게 시청했기 때문에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을 더욱 기다리고 있었죠. 드디어 방송을 시작했고 1화와 2화를 봤어요. 일단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예상한 전개와 다르게 흘러가는 모습이 나오면서 더 빠져들었어요.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_다시보기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의 정보와 줄거리,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본방송은 tvN에서 하지만 티빙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어요. 저도 티빙을 이용해서 시청했죠.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정보

편성

2024년 6월 3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월화 드라마예요. <선재 업고 튀어>의 후속작이죠.

몇 부작

12부작으로 사전제작 되었어요.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_다시보기

 

시청률

1회는 4.2%, 2회는 4.0%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현재는 1화의 시청률이 가장 높은 상황이에요.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소개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

 

   줄거리

1화

어느 글로벌 기업을 소탕하려던 플레이어들, 역으로 기업의 수장 제프리의 작전에 걸려 아령이 죽고 만다. 이후, 아령의 동생 제이가 나타나 플레이어에 합류하고, 그들은 아령의 복수를 다짐하며 제프리를 무너뜨리기로 결심한다. 먼저 NFT 사기꾼 강도영에게 접근하려는 플레이어들, 하리와 병민이 돈세탁 전문가로 변장해 접근하려는데... 그런 하리에게 의문의 여인이 접촉해 온다!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_다시보기

 

2화

수민은 하리에게 거절할 수 없는 조건을 내밀고 하리가 제안을 수락하면서 플레이어들은 한국으로 돌아간다. 플레이어들은 KU엔터테인먼트의 마약 범죄를 조사하게 되고, 먼저 마약 유통망인 이진수를 잡기 위해 클럽 리비도로 잠입한다. 한편, 하리는 장검사를 만나러 지방검찰청으로 내려가는데... 그런 하리를 쫓아오는 누군가!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_티빙

 

   시청 후기

 

시즌 1에서 드라이버로 활약했던 정수정이 시즌 2에는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1화에 등장을 하더라고요. 하지만 아쉽게도 길게 등장하지는 않았어요. 플레이어들의 활동 도중 죽게 되고, 동생인 장규리가 팀에 합류를 한다는 설정이었죠. 기존 멤버들이 맡았던 역할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활약하는 모습들이 잘 어울렸어요. 새롭게 합류한 오연서와의 호흡도 좋았고요. 스토리도 꽤 좋다고 생각했어요. 예상과 다르게 전개되는 반전들이 있었거든요. 같은 편이라 생각했던 인물이 돌아서기도 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계획들이 좋았어요. 검사로 등장한 하도권 배우와의 만남은 드라마 초반이라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이 부분도 틀리고 말았어요. 여하튼 이런 소소한 반전들이 더 작품에 몰입하게 만들었죠. 그리고 송승헌 외모는 진짜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기도 했어요.

 

 

<플레이어 2 : 꾼들의 전쟁>은 시즌 드라마답게 기존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도 잘 살리고 있었고, 새롭게 추가되는 인물들과 함께하는 것도 좋았어요. 너무 빨리 보기 시작을 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진행하는 사건이나 활동이 회차별로 딱딱 끊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몰아서 시청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기 때문이죠. 저는 이미 시작을 해버려서 방송되면 바로바로 볼 생각이에요.

 

플레이어2_꾼들의전쟁_다시보기

 

각자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이 속 시원하게 악인들을 처벌하는 사이다 가득한 드라마를 원하는 분들은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을 시청해 보세요. 시즌 1을 안 본 분들은 <플레이어>부터 이어서 보세요. 이어지는 등장인물도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보는 것을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라서 계속 시청할 생각이에요. 시즌 1을 재밌게 보신 분들이나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플레이어 2: 꾼들의 전쟁> 보는 것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