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홋타 마유 (堀田真由)]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영화 출연작품 정보

반응형

<홋타 마유 (堀田真由)>라는 배우를 일드를 보다 알게 되면서 자세히 찾아보게 되었어요. 최근 시청하고 있는 <안티 히어로>에도 출연을 하고 있어서 더 궁금해졌거든요. 점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며 눈에 들어와서 관심이 더 생겼어요.

 

홋타마유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홋타 마유 (堀田真由)> 배우의 프로필과 지금까지 출연한 작품들, 인스타그램 등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저처럼 홋타 마유 배우에게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홋타 마유 프로필

출생

1998년 4월 2일 시가현

국적

일본

신체

159cm, O형

 

홋타마유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직업

배우, 모델

소속사

아뮤즈

 

홋타마유_堀田真由

 

   연예계 활동

데뷔

2014년 AMUSE의 신인발굴 이벤트에 응모해 WOWOW 드라마상에 선발되며 아뮤즈 소속 연예인이 돼요. 2015년에 WOWOW 드라마 <테미스의 구형>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했어요.

배우

 2017년 옴니버스 호러영화 <미친 꽃>의 '저주 옮기기'편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어요. 상업영화는 2019년 <프리즌13>에서 처음으로 단독 주연을 맡았어요. 2020년 <사랑스런 니나>에서 드라마 주연급 배역을 처음으로 맡았어요. 데뷔를 하고 난 뒤, 단역 및 조연으로 꾸준히 출연을 하다가 2020년 이후로 조금씩 비중이 높아지기 시작했어요. 2023년 10월에 <비록 너를 잊더라도>라는 TV 아사히 드라마에서 첫 지상파 방송국 연속드라마의 주연을 맡아 연기했어요.

 

홋타마유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모델

2020년 3월부터 <non-no>라는 패션잡지의 전속모델로 기용이 되었어요.

성우

애니메이션 영화 <블루 서멀, 같은 하늘을 보고 싶어>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성우로도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출연작품

드라마

2015년

  • 테미스의 구형 - 조연
  • 파트너 시즌 14 - 제2화 출연

2016년

  • 집을 파는 여자 - 제10화 출연
  • 옥문도 - 조연
  • 콜드 케이스 ~진실의 문 - 제7화 출연

2017년

  • 와로텐카 - 조연
  • 호쿠사이와 밥만 있으면 - 제3화, 제6화 출연
  • 어머니, 일어서다 ~치매인 나와, 당신과 - 조연

2018년

  • 오 마이 점프! ~소년점프가 지구를 구한다 - 제7화 출연
  • 치어 댄스 - 조연

2019년

  • 3학년 A반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 조연
  • 방랑 온천 엔도 켄이치 - 조연
  • 백의의 전사! - 제2화 출연
  • 폭소개그왕 - 조연
  • 블랙교칙 - 조연
  • 수험좀비 - 조연
  • 셜록 - 제6화, 제8화 출연

2020년

  •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 조연
  • 죽고 싶은 밤에 한하여 - 제4화 출연
  • 옐 - 제14화, 제15화 출연
  • 사랑스런 니나 - 히로인
  • 위험한 비너스 - 조연
  • 살의의 도정 - 히로인
  • 메이지 개화 신쥬로 탐정 수첩 - 제3화 출연

2021년

  • 죽음과의 약속 - 조연
  • 대리모 - 주연
  • 사랑은 Deep하게 - 제3화 출연
  • 언령장 - 조연
  • 라디에이션 하우스 - 시즌2 제3화 출연

2022년

  • 정월시대극 에도 말기 동료전 - 히로인
  • 정체 - 조연
  • 나무 빨대 - 주연
  • 가마쿠라도노의 13인 - 조연
  • 크로스테일 탐정교실 - 히로인
  • 의자 - 제3화 출연
  • 오컬트의 숲에 어서 오세요 - 주연
  • 기도의 카르테 연수의의 수수께끼 풀이 진찰기록 - 제4화 출연

2023년

  • 오오쿠 ~'도쿠가와 이에미츠 x 마데노코지 아리고토편' - 주연
  • 유혈귀 - 히로인
  • 이치케이의 까마귀 스페셜 - 조연
  •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 0 - 조연
  • 아, 러브호텔 시즌2 - 제3화 출연
  • CODE ~소원의 대가 - 조연
  • 비록 너를 잊더라도 - 주연
  • OZU ~오즈 야스지로가 그려낸 이야기 - 제4화 출연

2024년

  • 안티 히어로 - 조연

 

홋타마유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영화

2016년

  • 전원, 짝사랑 - 조연
  • 초고속! 참근교대 리턴즈 - 조연

2017년

  • 엄마의 레시피 - 조연
  • 풍전등화 ~쵸시전철의 작은 기적 - 조연
  • 미친 꽃 - 주연

2018년

  • 무지개빛 데이즈 - 조연
  • 36.8℃ 삼십육점팔도 - 주연

2019년

  • 그날의 오르간 - 조연
  • 프리즌13 - 주연
  •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 조연
  • 초소년탐정단 네오 비기닝 - 조연
  • 108 ~카이바 고로의 복수와 모험 - 조연
  • 블랙교칙 - 조연
  • 죽이지 않는 그와 죽지 않는 그녀 - 조연

2021년

  • 라이어x라이어 - 조연
  • 허니 레몬 소다 - 조연
  •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비기닝 - 조연
  •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파이널 - 조연

2022년

  • 오컬트의 숲에 어서 오세요 더 무비 - 주연

2023년

  • 칠쟁이 아가씨 - 주연
  • 금지된 장난 - 조연
  • 날아라 사이타마 ~비와호에서 사랑을 담아 - 조연

2024년

  • 눈에 갇힌 외딴 산장에서 - 조연
  •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파이널 - 조연

애니메이션

2023년

  • 블루 서멀, 같은 하늘을 보고 싶어 - 주연

 

 

<홋타 마유 (堀田真由)> 배우는 2023년 제45회 요코하마 영화제에서 최우수신인상을 수상했어요. 2024년 제48회 엘란도르상에서는 신인상을 수상했죠. 202년 11월 1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첫 시구도 했어요. 2023년 3월 29일에 <MY>라는 첫 사진집을 발간했어요. 현재 출연하고 있는 <안티 히어로>라는 드라마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이 자주 등장하는데, 2018년에 혼다 오토바이 CF 모델 활동을 하면서 오토바이 면허도 취득했다고 하네요. 대역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 오토바이 운전이 가능하다네요.

 

홋타마유_인스타그램_바로가기

 

<홋타 마유 (堀田真由)> 배우는 영화 <바람의 검심>을 보고 연예계를 목표로 시작했다고 해요. 6살부터 10년간 발레 교실에 다녀 특기가 발레라고 하네요. 연기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귀여운 외모지만 작품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 보이기도 해서 어떤 역할을 맡는지가 중요해 보이기도 해요. 저는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 0>에서 처음 인식했는데, 이후 다른 작품에서 보이며 좋아하게 되었어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 <홋타 마유 (堀田真由)> 배우라서 소개해봤어요.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시청후기

라는 2024년 2분기 일본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변호사가 주인공인 작품으로 시청하기 전부터 저는 살짝 기대를 했던 작품이에요. 1화를 시청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다고 느껴서 소개하려고

lagomgogogo.tistory.com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 줄거리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1화 리뷰 시청률 방영 정보

일본 YTV에서 제작한 닛테레 일요 드라마로 2023년 7월 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3분기 일본 드라마 를 시청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형사 드라마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초반부터 꽤 속도감이 있는 전개

lagomgogogo.tistory.com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 (風間公親~教場0~)] 기무라 타쿠야 주연 새로운 시리즈 드라마 정보, 출

후지 테리비 드라마 이 새로운 시리즈로 방송을 시작했어요. 2020년 개국 60주년 특별 기획으로 이 방송되었고, 2021년 신춘 드라마 스페셜로 가 방송이 되었죠. 스페셜 드라마로 시작한 이 드라마

lagomgogogo.tistory.com

 

 

[정체(正体)] 그의 정체는 범인일까? 선인일까?

[정체(正体)] 그의 정체는 범인일까? 선인일까? 일본 WOWOW에서 3월 1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를 시청했어요. 총 4부작으로 조금은 짧게 제작된 드라마였어요. 1화를 시청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

lagomgogogo.tistory.com

 

 

[크로스테일 ~탐정교실~(クロステイル~探偵教室~)] 탐정이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일본드라마

[크로스테일 ~탐정교실~(クロステイル~探偵教室~)] 탐정이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일본드라마 2022년 4월 9일 방송을 시작한 2분기 일본드라마 을 시청했어요. 탐정이 등장하는 일본 드라마가 유독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