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네이처 해체 일본인 멤버 하루 유흥업소 근무논란 결과인 듯?

반응형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결국 해체를 결정했어요. 일본인 멤버 하루(본명 아베 하루노)가 유흥업소에서 근무한다는 의혹이 나왔기 때문인 것 같아요. 2022년 11월에 앨범을 발표한 이후 활동을 쉬고 있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네요.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어요.

 

네이처_소속사_바로가기

 

해체로 활동 종료를 발표한 <네이처(NATURE)>와 관련한 내용과 정보들을 알려 드릴게요. 현재 소속사 홈페이지는 트래픽이 터져서 접속이 안 되는 상태였어요.

 

 

   멤버 하루 논란

 

4월 24일 일본의 한 캬바쿠라 틱톡 계정에 여성 접객원을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어요. 공개된 영상 속의 여성은 자신이 '사쿠라 루루'이며 일한 지 3개월 된 신입이라고 말했어요. 18살 때부터 K팝 아이돌로 6년간 활동했고, 지금은 댄스스튜디오 설립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캬바죠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그런데 이 설명이 나올 때 네이처 하루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었죠.

 

네이처 멤버 일본인 멤버 하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사쿠라 루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동일 인물이라는 것이 바로 확인되더라고요. 얼굴 나온 사진이 포스팅되어 있어서 확인이 어렵지 않았어요.

 

네이처_해체

 

   네이처 소속사 발표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엔씨에이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NATURE(네이처)를 향해 무한한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며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네이처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데뷔 후 몇 년 동안 열심히 달려오며 팬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온 네이처가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네이처의 복귀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이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향후 활동 및 활동 가능성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멤버 소희는 당사에 남아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네이처 각자 멤버들의 앞날 또한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처_소속사_바로가기

 

 

<네이처(NATURE)>는 2018년에 데뷔를 했는데, 2022년 11월에 '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표한 이후 활동이 없었죠. 활동 시기가 아니라 일본에 돌아가 있고, 최근 연락이 잘 안 되고 있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는데 하루 만에 해체 소식을 알렸어요. 긴 시간 동안 일이 없었기 때문에 캬바쿠라에서 일을 하게 된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캬바죠로 일을 하지만 나중에는 본인의 꿈을 이루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