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슈퍼스타K2 가수 박보람 프로필 갑작스러운 사망 15일 부검 진행

반응형

<박보람> 가수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에요. 2010년 엠넷 <슈퍼스타 K2>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린 뒤,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를 했어요. <연애할래>, <애쓰지 마요> 등의 곡도 히트했죠. 지난 2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허각과 듀엣곡 <좋겠다>를 발표하고 활동을 하고 있었어요. 4월 3일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는데, 너무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놀랐네요. 어떻게 된 일인지 소식을 알려 드릴게요.

 

 

   박보람 프로필

생년월일

1994년 3월 1일

사망

2024년 4월 11일 (30세)

데뷔

2014년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박보람_사망

 

   사망 소식

 

박보람은 2024년 4월 11일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시다 10시쯤 화장실을 갔다고 해요. 하지만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아서 지인들이 가보니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119에 신고했다고 하네요. 발견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고 해요.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동했지만 11시 17분 사망 진단을 받았다고 하네요.

 

4월 12일 오전 박보람의 소속사인 제나두엔터테인먼트가 사망 소식을 알렸어요.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이에요.

 

제나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제나두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박보람_인스타그램_피드
박보람 인스타그램 피드

 

   부검

 

발견 당시 딱히 외상은 없었고, 극단적 선택을 의심할 만한 정황도 나오지 않아서 부검을 한다고 해요. 남양주남부경찰서는 사인이 확인되지 않아서 부검을 통해 확인하려고 한다고 했어요.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서 부검을 의뢰했으며, 4월 13일에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지인 등을 상대로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며, 부검을 통해 사인이 확인될 것 같다고 하네요.

 

4월 13일 예정이었던 부검은 4월 15일 진행된다고 해요. 사망 원인에 관한 가짜 뉴스도 퍼지고 있어서,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유가족 및 지인들도 마음을 추스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고요.

 

 

개인적으로 <박보람> 가수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발매되는 노래는 잘 듣고 있었기 때문에 사망 소식에 꽤 놀랐어요. 처음에 기사 제목만 봤을 때는 동명의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죠. 1994년생으로 30살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다시 한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소식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