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 줄거리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1화 리뷰 시청률 방영 정보

반응형

일본 YTV에서 제작한 닛테레 일요 드라마로 2023년 7월 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3분기 일본 드라마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를 시청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형사 드라마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초반부터 꽤 속도감이 있는 전개로 빠져들게 만들더라고요.

CODE_소원의대가_채널J

<코드 소원의 대가>의 국내 방영은 채널J에서 7월 20일 목요일 11시 20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 드라마의 소개, 출연진, 줄거리, 1화 시청률 및 시청 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 드라마 소개

어떤 소원도 이루어진다는 수수께끼의 앱 CODE를 손에 넣은 형사가 연인의 죽음의 진상과 수수께끼 앱의 배후에 숨어 있는 음모에 다가서는 서스펜스 드라마에요. 이 작품은 대만에서 크게 히트한 2016년 <CODE 파우스트 게임 (CODE 부사덕유희)>, 2019년 <CODE 파우스트 게임2 (부사덕유희2)>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요. 대만 드라마를 원작으로 일본판에 맞춰 오리지널리티를 추가했다고 하네요.

 

CODE_소원의대가
CODE -願いの代償-


CODE_소원의대가_채널J

 

출연진

사카구치 켄타로, 소메타니 쇼타, 마츠시타 나오, 홋타 마유, 미우라 타카히로, 효도 카츠미, 아오야기 쇼, 우스다 아사미, 스즈키 코스케, 타마야마 테츠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사카구치 켄타로는 2분기 <닥터 초콜렛>에 이어서 바로 3분기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네요. 거기다 같은 방송국의 드라마에 이렇게 이어서 출연을 하다니 좀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에서 카자마를 보조하는 역할로 나왔던 홋타 마유가 해커로 등장을 했어요. 한번 눈에 들어와서 그런지 잘 보이네요. 1화에서는 마츠시타 나오가 딱히 등장하지 않아서 어떤 역할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CODE_소원의대가_포스터CODE_소원의대가_등장인물관계도


CODE_소원의대가_채널J

 

줄거리

주인공인 형사 니노미야 미나토는 연인과의 결혼이 정해져 행복의 절정에 있었다. 그러나 그 연인은 의심스러운 사고에 휘말려 비업의 죽음에 이르렀다. 연인의 죽음을 사고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그의 앞에 어떠한 소원도 이루어준다는 수수께끼의 앱 CODE가 도착한다. 니노미야는 앱을 사용하여 죽음의 진상을 쫓는데,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대가가 기다리고 있었다. 연인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 수수께끼 앱의 배후에 숨은 음모 그리고 겹겹이 쌓이는 사건과 욕망이 소용돌이 치는 논스톱 크라임 서스펜스!!!

 

CODE_소원의대가CODE_소원의대가CODE_소원의대가CODE_소원의대가CODE_소원의대가CODE_소원의대가


CODE_소원의대가_채널J

 

일본 현지 시청률

1화는 시청률 6.1%로 조금 아쉽기는 해도 나름 순조롭게 출발을 했어요. 하지만 2화부터 떨어지기 시작했죠. 2화 5.4%, 3화 4.9%, 4화 5.9%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1~2화가 방송되었을 때는 오리콘 최신 드라마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해요. 총 10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시청률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프로포즈를 한 날 약혼녀를 죽인 범인을 잡기 위해서 수수께끼의 앱까지 사용하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연기는 꽤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이외의 배우들은 1화에서는 그다지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죠. 2화부터 만남과 함께 정보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2화부터 살짝 시청률이 주춤하기는 했지만 저는 1화를 꽤 만족스럽게 봐서 계속 시청할 생각이에요.

CODE_소원의대가_채널J

국내에서 2회 방송은 7월 27일 목요일 밤 11시 20분이라고 해요. <CODE -소원의 대가- (CODE -願いの代償-)> 1회를 재미있게 시청하신 분들은 2회도 놓치지 마시기를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