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특수 9 시즌 7 (特捜9)] 특수반 멤버들이 돌아왔다! 2분기 일드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시청후기

반응형

테레비 아사히의 대표 형사드라마 <특수 9 (特捜9)>이 7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어요. 저는 <특수 9>의 이전 시리즈인 <경시청 수사1과 9계>부터 계속해서 보고 있는 작품이라 바로 시청을 했죠. <특수 9 시즌 7>의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시청 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저처럼 시즌을 이어오며 시청하신 분들은 놓치지 말고 시청하세요.

 

 

   특수 9 기본정보

편성

2024년 4월 3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현재 2화까지 방송되었어요.

시청률

1화의 시청률은 9.3%를 기록했어요.

 

특수9_시즌7_시청하기

 

소개

특수반 멤버들이 사건 해결에 도전하는 모습을 통쾌하게 그린 서스펜스 드라마

 

특수9_시즌7

 

   출연진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다 미치코, 후키코시 미츠루, 타구치 히로마사, 야마다 유키, 무카이 코지, 후카가와 마이, 나카고시 노리코, 하라 사치에, 나카무라 바이쟈쿠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2006년부터 2017년까지 방송된 <경시청 수사 1과 9계>, 2018년부터 매년 시즌제로 방송되고 있는 <특수 9>까지 출연진들의 변화는 그리 크지 않아요. 긴 시간을 한 프로그램에 이렇게 출연하는 것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고정 출연진의 변화 없이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특수9_시즌7_포스터

 

   줄거리

시즌 7 1화

한 맨션의 관리인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요. 독특한 구조의 맨션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었죠. 주민 모두가 의심이 가는 상황이고, 뭔가를 숨기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과연 이 관리인을 살해한 범인은 누구일까요?

 

특수9_시즌7_시청하기

 

시즌 7 2화

방송에 나올 정도로 인기 있는 요리가 맛있는 카페의 주인이 유마가 고등학교때 친하게 지냈던 절친이에요. 시호와 두 사람은 주말에 이 가게를 방문하죠. 약속 시간에 늦은 친구와 함께 가게에 들어갔는데 동업자가 살해되어 있었어요. 절친은 범인이 아닐 것이라고 유마는 주장하지만, 수사를 할수록 그녀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죠. 과연 그녀는 정말로 동업자를 살해한 것일까요?

 

 

   1~2화 시청후기

 

<특수 9>으로 바뀌고 난 뒤에도 13 ~ 15%를 기록하던 시청률이 시즌 5에서 10.7%로, 시즌 6에서는 9.9%로 하락했어요. 저는 워낙 이 시리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딱히 시청률에 신경 쓰지 않고 보고 있어요. 야마다 유키가 다시 특수반에 합류하면서 이노하라 요시히코와 파트너 캐미를 보여줬어요. 이번 시즌에도 큰 변화 없이 콤비 플레이를 선보였어요. 정석적인 수사 방식과 더불어 조금은 특이한 접근 방식을 통해 수사를 하는 것이 <특수 9>의 관전 포인트죠. 각자 수사한 것을 특수반 사무실에서 조합을 하면서 용의자를 추리고 범인을 잡는 내용이에요. 기존의 출연진과 새로운 출연진의 조화도 어느 사이엔가 익숙해져서 위화감도 전혀 없었어요. 오랜만에 다시 특수반 멤버들의 수사 이야기를 시청해서 저는 좋았어요.

 

 

2024년 2분기 일본 드라마로 돌아온 <특수 9 (特捜9) 시즌 7>은 익숙함 때문인지 편안하게 시청했어요. 사건과 범인도 시청자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게 잘 꼬아둔 것 같다고 느꼈고요. 매 화 새로운 사건이 일어나기 때문에 각각의 화를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특수 9 (特捜9)>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놓치지 마시고 챙겨 보세요. 이번 시즌도 여전한 모습을 보여줬거든요.

 

 

 

[특수 9 시즌 6 (特捜9)] 다시 돌아온 특수반 멤버들!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방법 및 1화 시청후기

이 시즌6으로 돌아왔어요. 2023년 4월 5일부터 일본 아사히 TV에서 방송을 시작했죠. 멤버 변동 없이 지난 시즌과 동일한 출연진으로 이야기가 이어졌지만 배경은 조금 바뀌었어요. 1화를 시청했는

lagomgogogo.tistory.com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특수9(特捜9) 시즌5] 새로운 멤버 추가와 함께 다시 돌아온 특별수사반 으로 변경되고도 어느덧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네요. 정말 장수하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이번 시즌에

lagomgogogo.tistory.com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특수9(特捜9) 시즌4] 좋아하는 일본 형사 드라마 시청후기(feat. 애플파일 & 예스파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본 드라마 중에서 현재까지 시리즈를 이어가며 방송하고 있는 이 시즌4로 돌아왔어

lagomgogogo.tistory.com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특수9 시즌3] 최애 드라마 중 하나가 2분기에 돌아왔어요~ 부터 시작된 일본 아사히 TV의 형사 드라마 물 대표작 이 세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어요. 이 드라마는 좋아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좋아하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