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트릴리온 게임 (トリリオンゲーム) 원작 정보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1화 시청후기

반응형

일본 TBS에서 방송을 시작한 2023년 3분기 일드 <트릴리온 게임>을 시청했어요. 7월 14일부터 일본에서 방송을 시작했고, 국내에서는 1화가 공개되었어요. <트릴리온 게임> 출연진, 줄거리 및 시청후기 등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시청할 수 있는 OTT 플랫폼도 알려 드릴테니 관심 있으신 분은 시청해 보세요.

 

 

   트릴리온 게임 소개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끝없는 야망을 가진 하루, 소통은 서툴지만 프로그래밍 천재인 가쿠. 정 반대의 콤비가 파격적인 방법으로 조 단위의 돈을 벌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고자 해요. 제로에서 창업하여 1조의 신화를 쓰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예요.

 

트릴리온게임


   TRILLION GAME 출연진

메구로 렌, 사노 하야토, 이마다 미오, 후쿠모토 리코, 타케자이 테루노스케, 킷카와 코지, 쿠니무라 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메구노 렌 배우와 사노 하야토 배우가 친구로 등장하며 주연을 맡았어요. 이마다 미오 배우는 지난 분기의 <라스트맨 -전맹의 수사관->에 이어서 바로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이전 작품에서의 조금 수수했던 모습과 달리 이번 작품에서는 고급진 이미지를 보이며 예쁘게 나왔어요.

 

트릴리온게임_포스터트릴리온게임_포스터

 

   トリリオンゲーム 1화 줄거리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하루는 일본 최대 IT기업 드래곤뱅크의 면접장에서 중학교 동창 가쿠와 재회해요. 하루는 엄청난 프로그래밍 실력을 가진 가쿠가 면접을 통과하지 못한 것을 알게 되고 그의 실력을 알아보지 못한 회사의 합격을 포기해요. 드래곤뱅크의 입사를 포기한 하루는 가쿠와 함께 '트릴리온 게임'사를 창업해 1조 달러를 벌 계획을 세우고 가쿠도 그 계획에 함께 하죠. 돈도 계획도 없는 그들이 자금을 벌기 위해 가장 먼저 선택한 길은 보안챔피언십에 참여하는 것인데, 그들은 과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트릴리온게임_바로보기

 

트릴리온게임_인물관계도트릴리온게임_게스트

 

   TRILLION GAME 시청 후기 & 시청 방법

예상했던 것보다 더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주인공 두 사람이 성공을 하는데까지 어떤 일들이 일어날 것인지 궁금하네요. 활달한 성격과 허세 가득한 인물과 소심하지만 컴퓨터 능력이 뛰어난 인물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이야기로 이어질 것 같아요.

트릴리온게임_바로보기

<트릴리온 게임>은 '시리즈온'과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시리즈온'에서는 단편으로 구매해서 시청해야 해요. 구독해서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가 더 나을 것 같아요. 매주 일요일 웨이브에 업로드된다고 하네요. 현재는 1화만 업로드되어 있는 상태예요.

 

 

<트릴리온 게임>은 원작 만화가 있는 작품이에요. 2020년 12월부터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 연재 중이에요. 단행본으로는 6권까지 출판이 되었다고 하네요. 만화책은 보지 못했는데 사람들 반응을 살펴보니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듯했어요. 만화책도 찾아서 드라마와 비교하면서 읽어봐야겠어요.

트릴리온게임_바로보기

1조 달러를 벌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제로에서 창업을 시작한 두 사람은 과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드라마 초반에 성공한 듯한 모습의 장면이 나오기는 했는데 두 사람이 시작한 것과 달리 한 명만 남아 있었어요. 성공을 위해 달려가는 과정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돼요. 여러분도 <트릴리온 게임 (トリリオンゲーム)>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