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나가하마 네루 (長濱ねる)] 경시청 아웃사이더 시청 중 눈에 들어온 인물

반응형

2023년 1분기 일본 드라마 <경시청 아웃사이더(警視庁アウトサイダー)>를 티빙을 통해서 시청하고 있어요. 좋아하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배우가 출연을 하기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눈에 들어오는 조연 배우가 한 명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나가하마 네루 (長濱ねる)>라는 배우에요. 조연이라서 많이 등장하지는 않는데 제 눈에는 확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는 <경시청 아웃사이더>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이미지를 눌러 주세요.

 


<경시청 아웃사이더>는 전직 조직범죄단 담당 형사. 밝힐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에이스 형사 그리고 의욕 없는 신참 형사 트리오의 활약을 그린 이색 형사 드라마에요. <나가하마 네루>는 경찰이지만 실제 수사를 하는 형사는 아니라서 주인공들이 수사를 할 때는 거의 등장하지 않고 서에 들어갔을 때만 볼 수 있어요.

 

 

◎ <나가하마 네루> 프로필

'長濱ねる'는 본명이라고 해요. 1998년 9월 4일 나가사키에서 태어났어요. 159cm 키에 혈액형은 O형, 오빠와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2015년 케야키자카에 합류해 2016년 케야키자카46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어요. 2016년 4월부터 2019년 7월까지 '케야키자카46'의 멤버로 활동을 하다가 졸업을 했어요. 그리고 2020년 7월 연예계에 복귀를 했어요.

 

나가하마네루


◎ <長濱ねる> 드라마 작품 활동

2016년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2017년 <잔혹한 관객들>

2018년 <칠석 안녕, 또 언젠가>

2019년 <칸자라시를 사랑해서>

2022년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특별편>

2022년 ~ 2023년 <날아올라라!>

2023년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나가노편'>, <경시청 아웃사이더>

2018년에 방송된 <칠석 안녕, 또 언젠가>는 주연으로 출연했지만, 다른 드라마는 모두 조연으로 출연했어요.

 

나가하마네루나가하마네루나가하마네루나가하마네루


◎ <나가하마 네루>에 대한 여러 정보

이름인 네루는 '단련하다'에서 따온 것이라고 해요. 부모님과 언니 오빠 5인 가족의 막내딸이에요. 케야키자카46 활동 시절에는 본 적이 없어 몰랐지만, 이번 드라마 속 보여지는 모습은 막내 이미지가 있다고 느꼈어요. 처음으로 아이돌에 빠지게 된 것은 초등학교 시절 'AKB48'의 '마에다 아츠코'와 '시노다 마리코'의 영향이라고 해요.

▶ 나가하마 네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가하마 네루 트위터 바로가기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팔로우 해 두면 빠르게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거예요.

 

 

 

2016년부터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을 했는데 제가 시청한 작품은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경시청 아웃사이더>에서 처음으로 본 것이었어요. 일단 외모로 인해서 집중하게 되었고, 특별히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것은 아니에요. 그래도 계속해서 드라마 출연을 하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비중있고 잘 맞는 역할을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나가하마 네루 (長濱ねる)>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